원더걸스 우혜림, 출산 후 되찾은 몸매 하늘하늘 퍼프 원피스 어디꺼?

조회수 2023. 6. 17. 13:27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어반 컨템포러리 '비지트인뉴욕'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반팔 원피스 관심 폭발

원더걸스 우혜림이 출산 후 되찾은 몸매에 하늘하늘 퍼프 슬리브 반팔 원피스로 동안 미모를 뽐냈다.

우혜림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게시글 없이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외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서 우혜림은 숏커 헤어 스타일에 브이넥 퍼프 반팔 원피스를 입고 아기 엄마라고는 믿기지 않는 슬림한 몸매에 동안 미모를 드러냈다.

특히 우혜림은 최근 유튜브 채널에서 출산 전 48Kg 몸무게가 출산으로 68Kg까지 늘었다가 식단조절로 다시 46Kg까지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밝혀 팬들의 관심을 폭발시켰다.

한편 우혜림은 2020년 태권도 선수 출신 신민철과 결혼, 지난해 아들 시우 군을 출산했다.

↑사진 = 우혜림 인스타그램

이날 우혜림이 착용한 우아한 퍼프 슬리브 반팔 원피스는 뉴욕 감성의 어반 컨템포러리 브랜드 '비지트인뉴욕(VISIT IN NEWYORK)'으로 알려졌다.

이 원피스는 브이넥 퍼프 반팔 소매에 허리가 날씬한 롱 프린트 원피스로 편안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로 외출 및 일상 데일리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컬러는 그린, 아이보리로 출시됐으며 다양하게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

↑사진 = 우혜림이 착용한 '비지트인뉴욕' 원피스
↑사진 = 우혜림이 착용한 '비지트인뉴욕' 원피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