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에 가기 딱 좋아!"...바다를 감상하기 좋은 강원도 오션뷰 숙소 BEST 4 추천
드넓게 펼쳐진 바다를 보면 뭔가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답답했던 속이 떵 뚫리는 것 같은 기분을 만끽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바다 여행을 즐기실 것 같습니다.
그런 바다를 숙소에서 힐링의 시간을 보내며 함께 감상한다면 정말 좋을 것 같은데요. 오늘 여행톡톡에서는 바다를 감상하기 좋은 강원도 오션뷰 숙소 BEST 4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웨이브 스파펜션
깔끔한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웨이브 스파펜션인데요. 이곳은 한국의 나폴리라고 불리는 장호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아름다운 바다의 모습은 한눈에 담아볼 수 있습니다.
웨이브 스파펜션의 전 객실은 원룸형 침대방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객실에는 피로를 풀기 좋은 따뜻한 스파가 함께 마련되어 있는 만큼 방문해 즐거운 시간 보내보시면 좋겠습니다.
단, 스파에서 입욕제는 사용이 불가능한데요. 바베큐 파티도 가능하며, 남들과 엮이지 않고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은 자이글을 대여해 객실에서 파티를 즐겨보시길 추천드립니다.
2. 풀빌라케이
코앞에 바다가 있는 만큼 모든 객실에서 바다 전망을 만끽하기 좋은 풀빌라케이인데요. 사천해변 도보 10m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만큼 푸른 빛을 내뿜는 바다의 모습을 선명하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객실은 A동과 B동으로 나뉘며 오션뷰를 중요시 여긴다면 A동의 예약을 추천드리는데요. 풀빌라케이는 스파 사용 시 온수 추가 요금이 따로 없다는 장점으로 많은 분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취사도구가 갖춰져 있는 만큼 직접 요리도 할 수 있는데요. 근처에는 '보헤미안 박이추 커피' 등 커피 맛집들이 자리하고 있으니 시간을 내어 방문해보시면 좋겠습니다.
3. 신비호텔
동해 어달해수욕장 앞에 위치한 신비호텔인데요. 모든 객실에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이곳은 오픈과 동시에 SNS를 뜨겁게 달구며 많은 분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신비호텔은 1층에서 6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이하게도 한 층이 하나의 객실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객실별로 컨셉이 다른 만큼 사전에 신비호텔 객실 컨셉을 확인한 뒤 숙박을 잡으시길 추천드립니다.
특히, 2층에는 프라이빗 비치바와 숙소가 결합된 카페도 자리하고 있는데요. 4층 히노끼 스파 룸의 경우 편백 욕조가 마련되어 있어 피로를 풀기 좋으니 염두에 둔 객실이 없을 경우 해당 객실을 이용해보시면 좋겠습니다.
4. 비치힐 풀빌라펜션
전 객실에 자리한 통창을 통해 아름다운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비치힐 풀빌라 펜션인데요. 이곳은 바닷가 절벽 위에 위치하고 있는 신축 펜션으로, 아름다운 일출을 만나볼 수 있는 곳입니다.
테라스에서는 전기 그릴로 바베큐를 즐기고, 1층에 자리한 카페에서 원두커피를 마시며 힐링의 시간을 보내보시길 추천드리는데요. 바베큐는 밤 10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2만원의 추가요금이 발생하니 이 부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비치힐 풀빌라 펜션은 전 객실에 제트스파가 설치되어 있는데요. 스파는 밤 9시까지만 사용이 가능하며, 지정된 시간 내에 스파에 몸을 맡기고 어둑해진 밤바다를 감상하며 힐링의 시간 보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