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와이 딸' 시하, '힙합 요정' 낳은 붕어빵 부녀! 아기자기 오버롤 러블리 키즈룩

패션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É FRANÇOIS GIRBAUD)’의 키즈 라인 ‘마리떼 키즈(MARITHÉ KIDS)’가 가정의 달을 맞아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 Vol. 5와 함께한 패밀리 캠페인 화보를 선보였습니다.

사진 제공=마리떼 키즈

무대 위를 누비는 래퍼 비와이와 그의 반짝이는 보물 시하가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와 마리떼 키즈의 2025 봄여름 컬렉션을 입고 다양한 직업과 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하는 개성 넘치는 모습이 눈길을 끕니다.

데님 오버롤과 선글라스를 착용한 시하는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압도적 귀여움을 발산했고, 미니 핸드백과 주얼리로 포인트를 준 모습은 패션 센스를 타고난 듯했습니다.

음악 장비와 퍼즐이 어우러진 공간에서 비와이와 함께한 시하는 천진난만한 에너지로 화보를 가득 채웠습니다.

아빠의 힙한 감성과 딸의 사랑스러움이 어우러진 이번 화보는 ‘힙합 DNA’를 고스란히 담아냈습니다.

한편, 비와이는 지난 2020년 8년간 교제해 온 미모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했습니다. 이후 2021년 8월 해양경찰청 의무경찰로 입대한 그는 군 복무 중이던 2023년 1월 첫째 딸을 품에 안았습니다. 그 뒤 올해 2월 득남했습니다.

사진 제공=마리떼 키즈
사진 제공=마리떼 키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