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음식 보류하겠습니다”흑백요리사 안성재 패러디 ‘개콘’까지 등장 [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콘서트'에서 '흑백요리사' 심사위원 셰프 안성재를 패러디한 '안성죄'가 등장해 웃음을 안겼다.
10월 6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데프콘 어때요' 코너에서 소개팅녀 조수연이 "사람들이 저 보고 '차도녀'(차가운 도시 여자)라고 하더라고요"라고 말하자 신윤승은 "차도 된다고요?"라고 맞받아쳐 웃음을 안겼다.
이어 '흑백요리사' 셰프 안성재를 따라한 '안성죄'가 등장해 이목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개그콘서트'에서 '흑백요리사' 심사위원 셰프 안성재를 패러디한 '안성죄'가 등장해 웃음을 안겼다.
10월 6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데프콘 어때요' 코너에서 소개팅녀 조수연이 "사람들이 저 보고 '차도녀'(차가운 도시 여자)라고 하더라고요"라고 말하자 신윤승은 "차도 된다고요?"라고 맞받아쳐 웃음을 안겼다. 이에 조수연이 "어차피 싸우면 제가 이긴다"고 하자 신윤승은 "그래서 안 때렸잖아요"라며 조용히 자리에 앉았다.
두 사람은 고급 레스토랑을 찾아 식사를 시작했고, 신윤승은 음식을 맛 보더니 "고급 레스토랑에서 이 맛이면 안 된다. 이건 컴플레인 걸어야 한다"며 불만을 표했다. 이어 '흑백요리사' 셰프 안성재를 따라한 '안성죄'가 등장해 이목을 끌었다.
'안성죄' 셰프 장현욱은 "안녕하십니까. 파인다이닝 안성죄 셰프"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음식을 맛보면서 "저는 음식 익힘 정도를 중요하게 느끼는데 이븐하게 익지 않았다. 제 입엔 안 맞는 것 같다. 이 음식은 보류하겠다"고 패러디 대사를 해 폭소를 일으켰다. 이에 조수연이 "평생 맛 못 느끼게 해드릴까요"라고 묻자 장현욱은 깜짝 놀라 "죄송합니다. 백종원 씨"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엄마는 화 안 나?” 박지윤 ‘불륜 맞고소’ 전쟁에도 애들과 잘 먹고 잘살아[이슈와치]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강재준♥이은형, 아들 분수토한 흔적 그대로 50일 촬영 “일부러 안 씻어” (기유TV)
- 이혼 후 과감해진 수현, 이틀 연속 아찔 클리비지룩‥파격 그 자체
- 전종서, 등 훅 파인 원피스에 애플힙 자랑‥파리에서 더 과감해
- 19년 전 현빈 보고 “임영웅 아냐?” 뜻밖의 닮은꼴(아형)
- 황재균 지연 이혼에 ‘굿파트너’ 작가 등판 “고민 끝에 하는 이혼, 응원받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