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퍼블릭', 명승부 터진다…초유의 동점 사태→재대결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랩:퍼블릭'이 반전의 승부를 쏟아낸 '블록 깨기'에서 또 한 번 빅매치를 펼친다.
16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예능 '랩:퍼블릭'(연출 최효진·정우영, 작가 조근애, 제공 티빙, 제작 CJ ENM) 4회에서는 더 치열해진 '블록 깨기' 매치가 이어진다.
지난 3회에서는 극한의 리더 매치를 끝낸 8개 블록들이 상대 블록을 모두 무너뜨려야 하는 '블록 깨기'로 뜨겁게 맞붙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랩:퍼블릭'이 반전의 승부를 쏟아낸 ‘블록 깨기’에서 또 한 번 빅매치를 펼친다.
16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예능 '랩:퍼블릭'(연출 최효진·정우영, 작가 조근애, 제공 티빙, 제작 CJ ENM) 4회에서는 더 치열해진 ‘블록 깨기’ 매치가 이어진다. 팽팽한 기세 싸움에서 승리해 모든 블록원이 생존하게 될 블록은 어디가 될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3회에서는 극한의 리더 매치를 끝낸 8개 블록들이 상대 블록을 모두 무너뜨려야 하는 ‘블록 깨기’로 뜨겁게 맞붙었다. 승리할 경우 모든 블록원이 생존하지만, 패배할 경우 첫 탈락자가 발생할 수 있는 데스매치를 치뤄야 하는 만큼 박빙의 배틀이 펼쳐졌다. 무려 78분 동안 총 88개의 벌스를 쏟아낸 ‘무한 사이퍼’ 배틀의 열기에 이어 반전이 쏟아진 ‘블록 깨기’는 서바이벌의 쾌감을 제대로 선사하며 시청자들을 열광시켰다. 이에 티빙 유료가입기여자수 역시 2주 연속 1위를 기록하는 등 연일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티빙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빌리, 오늘(16일) 아이유 지원사격 받고 컴백…데뷔 첫 더블 타이틀
- 이준혁, 서동재 집어삼켰다…연기 작두 탄 '좋거나 나쁜 동재'
- 이민재, '전,란' 의병 막내로 존재감 쾅쾅
- '윤관 연예인' 루머 조한선, 결국 분노 폭발 "아니 땐 굴뚝에 또"
- 손태진, 첫 정규 앨범 '샤인' 발매 예고…전국 투어까지 종횡무진
- 만화 찢은 '정년이' 김태리, 전라도 사투리+소리 연습까지 열연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