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히어로즈, '대구-대전-창원' 원정 함께 할 팬투어 '영웅원정대' 모집

안호근 기자 2025. 3. 10. 17: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움 히어로즈가 원정경기에 함께 할 팬투어 참가자 모집에 나섰다.

키움 히어로즈는 "3월 10일부터 2025 팬투어 '영웅원정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5 영웅원정대는 삼성 라이온즈(대구), 한화 이글스(대전), NC 다이노스(창원)와의 원정경기에서 총 6회 진행할 예정이다.

영웅원정대 참가자들은 원정 경기 관람과 함께 선수단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안호근 기자]
키움 히어로즈 2025 팬투어 '영웅원정대' 모집 포스터. /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키움 히어로즈가 원정경기에 함께 할 팬투어 참가자 모집에 나섰다.

키움 히어로즈는 "3월 10일부터 2025 팬투어 '영웅원정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5 영웅원정대는 삼성 라이온즈(대구), 한화 이글스(대전), NC 다이노스(창원)와의 원정경기에서 총 6회 진행할 예정이다. 경기 관람뿐만 아니라 다양한 특별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영웅원정대 참가자들은 원정 경기 관람과 함께 선수단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또한 각 지역의 대표적인 명소를 방문하는 관광 프로그램도 포함돼 야구 외에도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전 일정 동안 영웅응원단이 함께해 즐거움을 더한다.

이번 팬투어 참가자 전원에게는 여행을 위한 팬투어 한정 MD와 지역별 특색을 반영한 와펜 스티커 등 특별한 기념품을 선물한다. 와펜 스티커는 각 지역의 주요 건축물을 테마로 제작해 여행 스탬프처럼 투어의 추억을 기록할 수 있다.

여행 편의를 위해 교통과 숙박도 세심하게 신경 썼다. 참가자들은 조식이 포함된 4~5성급 호텔에서 숙박하며 전 일정 프리미엄 우등 버스를 이용해 이동할 예정이다. 각 지역 특색을 반영한 특별 간식도 제공돼 즐거움을 더욱 극대화할 계획이다.

이번 영웅원정대는 회차별로 60명으로 운영한다. 대구로 떠나는 1차 투어는 10일부터 14일까지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와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키움은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키움 2025 영웅원정대 일정. /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안호근 기자 oranc317@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