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연예인들의 신혼여행 1순위, 괌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휴양지 중 하나인 괌은 스타들의 신혼여행지로도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인천공항에서 4시간 남짓 걸리는 짧은 비행으로 도착할 수 있는 괌은 에메랄드빛 바다와 따뜻한 기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괌의 투몬 비치, 아가냐 대성당 등 매력적인 여행지에서는 다양한 해양 스포츠와 이국적인 풍경을 만끽할 수 있죠.
② 류필립♥미나 부부의 낭만적인 신혼여행
2018년 결혼한 류필립과 미나는 신혼여행지로 괌을 선택했습니다. 미나는 자신의 SNS를 통해 둘의 여행 모습을 공개하며 현지에서의 행복한 순간들을 공유했죠. 붉은 비키니를 입은 미나와 근육질의 류필립은 네티즌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습니다.
③ 또다시 찾은 괌, 지소연♥송재희 부부
결혼 후 몇 차례 괌을 방문한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지소연과 송재희는, 두 번째 괌 여행에서 돌고래와 함께하는 액티비티를 즐기며 자연스러운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태교 여행으로 괌을 찾은 지소연은 섬의 면세 혜택을 활용해 육아용품 쇼핑도 즐기며 괌의 매력을 만끽했습니다.
④ 홍현희♥제이쓴 부부도 빠진 괌의 매력
개그우먼 홍현희와 남편 제이쓴은 결혼 1주년을 맞아 괌으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홍현희는 아름다운 괌의 바다를 배경으로 행복한 순간들을 SNS에 공유했으며, 투몬 비치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겼습니다.
괌은 연예인들뿐만 아니라 많은 한국인 여행객들에게도 사랑받는 휴양지입니다.
Copyright © 본 콘텐츠에 있는 저작권는 이앤투어픽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