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후배 때문에 화내고 녹화 중단…‘원숭이 개그’에 일침(‘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능대부 이경규가 43년 방송 인생 중 가장 '극대노'하며 녹화 중단까지 됐던 '원숭이 개그 사태(?)'의 비하인드를 직접 밝힌다.
'예능 대부' 이경규가 직접 밝힌 '원숭이 개그 사태' 비하인드를 비롯해 이용진, 신기루, 이선민이 출연하는 '이경규와 간다' 특집은 오늘 9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예능대부 이경규가 43년 방송 인생 중 가장 ‘극대노’하며 녹화 중단까지 됐던 ‘원숭이 개그 사태(?)’의 비하인드를 직접 밝힌다.
오늘 9일 수요일 밤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이경규, 신기루, 이용진, 이선민이 출연하는 ‘이경규와 간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방송에 앞서 ‘43년 방송 인생 최대치 분노 표출 이경규가 직접 푸는 원숭이 사태 비하인드’이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코미디 로얄’에 출연했던 이선민이 당시 이경규의 분노를 유발한 ‘원숭이 개그’에 대해 언급하자 이경규는 직접 비하인드를 밝혔다.
원숭이 분장을 하고 ‘동물의 왕국’에서도 볼 수 없는 모습으로 콩트를 한 후배들의 모습에 이경규는 “뭐 하는 짓이야!”라며 43년 방송 인생 중 가장 크게 화를 냈다고. 현장의 목격자(?)인 이용진은 “처음 들었어요. 그 정도의 데시벨은”이라며 당시 녹화가 중단까지 됐었다고 전했다.
또 전세계로 방영되는 프로그램이기에 더욱 아쉬움이 컸던 이경규는 “코미디에도 국격이 있다”라며 현장 후배들에게 일침을 날렸다고.
이후 다음 미션으로 분장쇼를 해야 했던 이경규는 이창호에게 원숭이 분장을 제안 받아 또 다시 분노했다고. 하지만 “어째 생각할수록 나쁘지 않을 것 같았다”며, 결국 후배들의 허를 찌르는 ‘경규숭이’로 분장해 후배들을 웃음 ‘올 킬’할 계획을 세웠다고 밝혀 감탄을 자아냈다.
‘예능 대부’ 이경규가 직접 밝힌 ‘원숭이 개그 사태’ 비하인드를 비롯해 이용진, 신기루, 이선민이 출연하는 ‘이경규와 간다’ 특집은 오늘 9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흑백요리사’ 우승자 나폴리 맛피아 “감사보다 사과가 먼저…강한 상대에 위축돼 허세·건방
- “남친 만난 뒤 생리를 안 해”…잠자리 원할 때만 연락하던 ‘위험’ 10대 연애, 후폭풍 터졌다(
- [단독] 이제훈·표예진·김의성, ‘모범택시3’에서 다시 만난다…2025년 편성 예정
- [단독] ‘세기의 스포츠 스타’ 커플 탄생 강백호♡윤이나 “친한 남매→연인 발전” 각종 논란
- ‘워터밤 첫 출연’ 최예나 “’워터밤 여신’ 권은비에 조언 구해…걱정하지 말라고 안심시켜
- ‘160만 유튜버’ 히밥, 월급 깜짝 공개 “지난달 수입은 3500만원”
- ‘컴백 D-3’ 제니, ‘만트라’ MV 속 치명적인 매력
- 이경규, 딸 이예림에게 재산 상속하나…닭라면 로열티 대물림 가능(‘라스’)
- 우지원, 6년만 이혼 심경 고백 “아이들에게 미안해” 눈물(이제 혼자다)
- “어제도 울었다니까” 순자, 영호와 눈물의 데이트(나는 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