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필라테스 앤 돈 훌리오 클래스 온 더 루프톱’ 개최
[셀렉티브 호텔 뉴스] 최근 국내 호텔가에서 가장 따끈따끈한 소식은? KT에스테이트의 글로벌 호텔 통합 멤버십 ‘셀렉티브(SELECTIV)’에서는 특급호텔의 다양한 소식을 엄선해 전해드립니다. 어떤 소식이 있는지 함께 살펴보실까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동대문)가 오는 28일 ‘필라테스 앤 돈 훌리오 클래스 온 더 루프톱(Pilates&Don Julio Class on the Rooftop)’을 개최한다.
해당 행사는 호텔의 최상층인 루프톱에서 진행하는 행사로, 필라테스와 돈 홀리오 데낄라 클래스로 구성되었다. 먼저 필라테스는 도심이 내려다 보이는 시티 뷰와 함께 ‘진필라테스’의 지현진 강사의 지도 아래 ‘몸 또는 마음이 아니라, 몸과 마음’이란 테마로 다양한 필라테스 동작들을 배울 수 있다. 단, 운동복 및 매트는 개인이 지참해야 한다.
필라테스 클래스 이후에는 환상적인 석양이 드리우는 시간에 노보텔 동대문의 안준혁 헤드 바텐더가 들려주는 ‘돈 훌리오(Don Julio)’ 데킬라 클래스가 진행된다. 돈 훌리오(Don Julio)의 깊이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스토리와 함께 4종의 대표 데킬라를 시음하며 간단한 스낵을 즐기도록 구성했다.
본 행사의 참가비는 1인당 9만9000원으로 필라테스 클래스는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데킬라 클래스는 오후 5시 반부터 6시 반까지 진행되며 우천 시에는 취소된다. (문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02-3425-8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