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창시절 너무 예뻐 "내사진 찍어 팔았다"는 미모의 여배우, 셔츠룩

학창시절 너무 예뻐 "내사진 찍어 팔았다"는 미모의 여배우, 셔츠룩





왕빛나 님은 스트라이프 셔츠와 버뮤다 데님팬츠를 매치하여 여름에 어울리는 쿨하고 스타일리시한 룩을 선보였어요. 스트라이프 셔츠는 소매를 걷어 올려 시원하고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버뮤다 팬츠는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죠. 여기에 실버색 운동화와 선글라스를 매치하여 전체 룩에 멋진 포인트를 더했습니다.







스트라이프 셔츠, 시원하고 트렌디한 룩
왕빛나 님이 착용한 스트라이프 셔츠는 여름철에 적합한 시원한 느낌을 주는 아이템이에요. 줄무늬 디자인은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매력을 주며, 소매를 걷어 올려 더욱 쿨한 분위기를 만들어줬습니다.







버뮤다 데님팬츠, 편안하고 세련된 하의
하의는 버뮤다 데님팬츠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발산하는 아이템이에요. 버뮤다 팬츠는 더운 날씨에 적합한 시원한 느낌을 주며, 활동적인 룩을 완성해줍니다. 데님 팬츠는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를 만들어주었죠.







실버색 운동화, 스타일리시한 마무리
신발은 실버색 운동화로, 룩에 스타일리시하고 현대적인 느낌을 더해주었어요. 실버 색상은 룩에 세련된 포인트를 주면서도, 운동화의 디자인은 편안하고 실용적인 요소를 추가해주었죠.







선글라스, 룩에 쿨한 분위기 추가
왕빛나 님은 선글라스를 착용하여 전체 스타일에 쿨한 분위기를 더했어요. 선글라스는 여름철에 필수적인 액세서리로, 스타일을 한층 업그레이드하며 세련된 느낌을 강조해줍니다.



왕빛나 인스타그램





학창시절 너무 예뻐 "내사진 찍어 팔았다"는 미모의 여배우 왕빛나 님의 셔츠룩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시원하면서도 세련된 캐주얼 룩을 완성한 스타일이었어요.

Copyright © 패션룸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네이버 외 타 플랫폼 카피 시 바로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