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주상복합 '용현 우방 아이유쉘 센트럴마린'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 미추홀구 용현동에 짓는 초고층 주상복합단지 '용현 우방 아이유쉘 센트럴마린'이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
대한토지신탁은 14일 이 단지의 견본주택을 열고 이달 24일부터 청약을 받는다고 밝혔다.
용현 우방 아이유쉘 센트럴마린은 용현5동 새한아파트 주택재건축정비사업으로 조성된다.
두 정거장만 가면 인천역에서 환승을 통해 1호선을 이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1층 초고층에 일부 주택은 '하버뷰'
인천 미추홀구 용현동에 짓는 초고층 주상복합단지 '용현 우방 아이유쉘 센트럴마린'이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 대한토지신탁은 14일 이 단지의 견본주택을 열고 이달 24일부터 청약을 받는다고 밝혔다.

용현 우방 아이유쉘 센트럴마린은 용현5동 새한아파트 주택재건축정비사업으로 조성된다. 재건축정비사업조합이 시행하고 대한토지신탁이 사업 대행을 맡았다. 시공은 SM스틸·SM경남기업이 담당한다.
지하 3층~지상 41층 2개동, 아파트 전용 59·73·76㎡ 총 252가구 중 196가구를 일반 분양한다. 오피스텔은 전용 68·80㎡ 76실이다.
단지는 수인분당선 숭의역 인근에 위치한다. 서울과 수원, 용인 등 수도권 주요 도심으로 환승없이 이동할 수 있다. 두 정거장만 가면 인천역에서 환승을 통해 1호선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 인천항을 중심으로 대형 개발 호재도 있다. 해양문화관광복합도시를 조성하는 '인천 내항 항만 재개발사업'(42만9000㎡)과 해양문화관광시설을 개발하는 '인천항 골든하버 개발'(42만7657㎡)이 대표적이다.
도보권에 신선초와 용현초를 비롯해 신흥중, 용현중, 인항고 등이 자리한다. 수인분당선 숭의역 주변에 홈플러스와 인하대부속병원이 위치한다. 용정근린공원과 남향근린공원, 도담공원 등의 공원도 다수 있다. 일부 주택에서는 항만 조망(하버뷰)이 가능하다.
채신화 (csh@bizwatch.co.kr)
ⓒ비즈니스워치의 소중한 저작물입니다.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비즈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두산에너빌리티 경영진, 성과급으로 자사주 샀다
- 배민, '포장 중개수수료' 받는다…300억 재투자
- HLB 간암신약, '점유율 50%' 목표 달성 가능할까
- 해외건설 수주 중동서만 절반…체코 원전 언제쯤?
- 휴짓조각된 홈플러스 채권 6000억…당국, 판매 현황 점검
- 중간배당으로 다 털고 폐업한 기업의 최후...주주 배당금에 세금 추징
- 기술특례 유예 끝났는데도 퇴출 '경고등' 수두룩
- 내달 '무·저해지' 보험료 오르는데…절판 마케팅은 '눈치'
- [공모주달력]산업용 로봇기업 나우로보틱스, 수요예측 등판
- [단독]고속도로 붕괴사고 시공업체에 '도공 전관'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