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10살 연하 남편 따라 라운딩‥럭셔리한 골프 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예슬이 남편과의 일상을 공개했다.
한예슬은 10월 4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골프 무서워요. 나는 언제쯤 골프가 좋아질까. 남편 따라 골만리"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영상 속엔 남편과 골프 라운딩을 나선 한예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캐주얼하면서도 심플한 블랙 앤 화이트 골프 웨어를 입은 한예슬은 신중하게 자세를 취하며 골프를 배우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한예슬이 남편과의 일상을 공개했다.
한예슬은 10월 4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골프 무서워요. 나는 언제쯤 골프가 좋아질까. 남편 따라 골만리"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영상 속엔 남편과 골프 라운딩을 나선 한예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캐주얼하면서도 심플한 블랙 앤 화이트 골프 웨어를 입은 한예슬은 신중하게 자세를 취하며 골프를 배우고 있다. 한예슬은 수준급의 실력을 자랑하는 남편을 몰래 카메라에 담으며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한예슬은 1981년생으로 만 43세다. 최근 10살 연하 남자친구와 혼인신고를 해 법적으로 부부가 됐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레이먼킴→김풍 “왜 안나옴?” 입 열었다, ‘흑백요리사’ 얼마나 핫하면[이슈와치]
- 박지윤 VS 최동석, 양육권 못 줘→상간男女 쌍방 고소 진흙탕 “발단은 사진”[이슈와치]
- 수현, 이혼 후 충격 변신‥명치까지 파인 드레스로 레드카펫 압도
- 이시영, 유럽서 때 아닌 성형설 “얼굴 달라진 듯” 설왕설래...얼마나 예쁘면
- 최태준, ♥박신혜 조심스러운 언급‥현빈♥손예진 잇는 하관운명설(라스)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박수홍, 만삭 ♥김다예 너무 사랑스럽나 봐…D라인에 얼굴 대고 행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