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 데이트는 그만!"...낭만과 스릴을 동시에 느끼는 이색 국내 여행지 BEST 5
연인과 함께 밥, 영화, 커피만을 반복하는 흔한 데이트는 이제 질리지 않으신가요? 그럴 때는 특별한 이색 데이트 여행지를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국내에는 은근히 스릴과 낭만을 느낄 수 있는 액티비티를 즐길 기회를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오늘 여행톡톡과 함께 이색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독특한 국내여행지를 찾아 데이트코스를 기획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1. 스파크랜드 노래방 관람차 대구 중구 동성로6길 61 레드존 7~9층
대구의 랜드마크 중 하나인 스파크랜드 옥상에는 대관람차를 운영하는데요. 몇몇 캐빈에는 노래방까지 설치되어 있어 관람차가 돌아가는 약 10분 동안 스릴과 감성을 함께 느낄 수 있습니다.
스파크랜드는 1층부터 4층까지 쇼핑몰로 운영되고, 5층부터 9층까지는 테마파크로 이루어진 복합 쇼핑몰인데요. 그중 대관람차는 바닥이 전면 투명강화유리로 되어있어, 아름다운 노을과 함께 스릴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습니다.
연인과 함께 대관람차에 탑승해 아름다운 일몰과 야경을 보며, 세레나데를 불러보는 것은 어떨까요? 특별하고도 쉽게 느낄 수 없는 데이트 코스가 되어줄 것입니다.
2. 공주 경비행기 충남 공주시 의당면 수촌리 943
공주는 백제의 역사 도시로 굉장히 유명한데요. 문화재뿐만 아니라 직접 경비행기를 조종해 볼 수 있는 특별한 체험을 할 수 있는 명소까지 있어, 이색적인 체험을 원하시는 분들께 꼭 방문해 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이곳에 도착하면 항공 조종복을 입고, 직접 경비행기를 운영할 수 있도록 드넓은 활주로에서 경비행기와 함께 사진도 찍을 수 있도록 되어있는데요.
경비행기 조종 시에는 안전을 위해 교관이 동승하며, 아름다운 공주의 시내와 자연경관을 공중에서 짜릿하게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3. 함덕잠수함 제주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378
세계에서 3번째로 운영되고 있는 잠수함 투어체험이 제주도에 위치해 있는데요. 아시아 최초의 잠수함 체험을 할 수 있는 함덕잠수함입니다.
최대 최대 연산호가 살아가는 제주도의 문섬 주변을 투어 하는 함덕잠수함은 마치 인어공주가 나오는 동화 속을 다녀보는 듯한 느낌이 드는데요. 물고기와 해초류 및 다양한 바다생물들을 연인과 함께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계절 내내 운영하고 있으며, 선착창에서 유람선을 타고 10분 정도면 제주도 문섬까지 가볼 수 있는데요. 흔한 데이트가 아닌 특별한 경험을 하고 싶은 커플분들께 매우 추천드립니다.
4. 단양 패러글라이딩 충북 단양군 가곡면 사평리 246-30
단양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수식어는 단연 패러글라이딩일 텐데요. 아름다운 단양의 자연풍경을 발아래에 두고 시원한 바람을 가르며, 비행을 할 수 있는 패러글라이딩은 이색 데이트에서는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코스입니다.
시간대 별로 다양한 코스로 나누어져 있고, 비용만 추가하면 직접 카메라를 들지 않아도 촬영되는 고프로 영상 촬영도 진행할 수 있는데요.
하늘을 자유자재로 날아다니는 만큼 멀미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만약 멀미가 심하신 분들은 멀미약을 따로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5. 플라잉수원 경기 수원시 팔달구 지동 255-4
수도권에서 이색 데이트를 꿈꾸신다면 열기구를 타러 가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서울에서 1시간이면 갈 수 있는 수원 화성에는 플라잉수원이라는 열기구 체험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화성 청룡문 주변에 위치해 있는 플라잉수원 매표소에서 표를 구입한 뒤 시간대에 맞춰 열기구를 타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체험인데요. 최대 30명까지 탑승이 가능하며, 최대 150m까지 날아올라 아름다운 수원의 전경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노을이 질 시간과 해가 진 이후에 가게 되면 더욱 아름다운 수원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연인과 함께 수원의 야경을 감상하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