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들도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는"... 첫 해외여행으로 추천하는 여행지 TOP5
수능이 끝나고 넘치는 해방감에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처음 해외여행을 떠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첫 해외여행은 설레이면서 긴장도 따르기 마련입니다.
그러다보니 여행 난이도가 쉬운 보장된 해외여행지로 여행을 떠나면 좋은데요. 오늘 여행톡톡에서는 각 국가마다 치안, 교통 편리성, 경비등을 고려해 첫 해외여행 초보자도 떠나기 좋은 해외여행지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일본 도쿄
첫 번 째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첫 해외여행지는 바로 일본입니다. 그 중 일본의 수도인 도쿄는 비행시간이 2~3시간 정도로 짧고 비교적 저렴한 여행 경비로 첫 해외여행지로 제격인데요.
지하철, 버스등 대중교통등 대중교통 시스템이 잘 갖춰져 있어 이동이 편리 한국어 안내 표지판이 잘 되어 있습니다. 또 음식 역시 한국인 입맛에 익숙해 편리합니다.
많은 일본 여행지 중 도쿄를 추천하는 이유는 컨셉별 여행을 즐기기 좋은 도시기 때문인데요. 쇼핑, 관광, 맛집투어, 근교 소도시까지 원하는 여행 컨셉에따라 많은 선택지가 있어 첫 해외여행지로 일본 도쿄를 추천드립니다.
대만 타이베이
한국인이 많이 방문하는 여행지 중 한 곳인 대만의 수도 타이페이입니다. 특히 대만은 전세계에서 친절한 나라로도 소문이 자자해 첫 해외여행으로 제격입니다. 매년 많은 한국 관광객으로 대중교통 표지판, 식당등에서도 한국어 한국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한 곳이 많다고 합니다.
또 지하철과 버스등 대중교통이 잘 발달되어 주요 명소를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야시장에서 즐기는 길거리 음식과 저렴한 물가로 초보자들 역시 부담없이 방문하기 좋은 해외여행지입니다.
태국 방콕
전세계 배낭여행자들이 집결하는 방콕은 그만큼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호의적이라 첫 해외여행지로 추천드립니다. 특히 태국 방콕은 저렴한 물가로 넉넉한 여행경비로 여행을 즐기기 좋은데요.
특히 카오산로드, 왓 아룬, 짜오프라야 강등 다양한 볼거리와 쇼핑,먹거리 등 여행 초보자도 무리 없이 여행을 즐기기 좋습니다. 또 지하철과 그랩과도 같은 대중교통 수단도 잘 발달되어 무리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어 첫 해외여행지로 제격입니다.
홍콩
미식 여행, 쇼핑 여행, 디즈니랜드 외 침사추이, 몽콕, 빅토리아 피크등 관광 여행으로 다양한 선택지가 있는 여행지 홍콩입니다. 홍콩은 주요 관광지 간 거리가 가깝고 지하철, 트램, 페리 등 다양한 교통수단이 발달해 있어 초보자들도 쉽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데요.
특히 미식의 도시인만큼 다양한 먹거리와 함께 미슐랭 레스토랑들도 많아 먹는 재미까지 가득한 여행지입니다. 또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마카오도 함께 방문하면 좋아 해외여행을 2번 하는 경험을 느낄 수 있는 여행지로 홍콩을 추천드립니다.
싱가포르
치안이 좋아 처음 해외여행을 떠나는 초보자들에게 제격인 여행지 싱가포르입니다. 싱가포르는 규모가 크지 않아 마리나 베이 샌즈, 가든스 바이 더 베이, 센토사 섬등 주요 관광지를 대중교통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어 여행 난이도가 높지않은 여행지입니다.
또 한국어 표지판과 식당에서 한국어 메뉴판도 구비되어 있어 의사소통에 무리가 없습니다. 뿐만아니라 쇼핑, 공원, 놀이공원 등 액티브한 관광지부터 힐링을 즐길 수 있는 관광지까지 다양해 취향에 맞게 골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해외여행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