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 연하 남자친구와 열애중이라는 여배우

팀 버튼 감독의 파트너이자 뮤지였던 헬레나 본햄 카터
21세 연하 남자친구와 교제하고 있는 근황
영화 '스위니 토드'

독보적인 연기로 자신만의 아우라를 유감없이 뽐내는 배우 헬레나 본햄 카터. 팀 버튼 감독의 전 부인으로도 유명한 그는 현재는 새로운 남자친구와 연애중인데요.

스플래쉬 뉴스

그의 남자친구는 라이 대그 홀름보에라는 작가로 35세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56세인 헬레나 본햄 카터와는 무려 21살이 어린 연하 남자친구이죠.

아무래도 많은 나이차가 이슈가 되기도 하자 카터는 자신이 사귀었던 사람들 중 나이에 맞지 않는 사람들이 있었지만, 지금의 남자친구는 나이를 먹지 않는 것 같다며 '젊은 몸에 담긴 늙은 영혼'이라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Vogue

또한 젊은 것만이 섹시한 건 아니라고 밝힌 그는 성격이 좋고 유머러스함을 가져야 하는데 자신이 그런 사람을 만나게 되어서 운이 좋았다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헬레나 본햄 카터는 전 남편으로 알려진 팀 버튼 감독과는 2001년 '혹성탈출'을 통해 처음 만나 인연을 맺게 되었는데요. 정식으로 결혼하진 않았지만 두 사람 슬하에는 2003년과 2007년에 태어난 아들과 딸이 있습니다.

혹성탈출

팀 버튼 감독과는 파트너이자 뮤즈로 '빅 피쉬, 유령신부, 찰리와 초콜릿 공장' 등의 여러 작품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헬레나 본햄 카터. 2014년 두 사람이 결별한 것으로 알려져 전 세계 많은 팬들의 아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거울나라의 앨리스

사실 연인 관계는 그 이전부터 끝났지만 헤어진 후에도 각별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는 두 사람. 2016년 개봉한 '거울나라의 앨리스(팀 버튼 제작)'에 헬레나 본햄 카터가 출연한 것만 봐도 충분히 알 수 있습니다.

거울나라의 앨리스
감독
제임스 보빈
출연
조니 뎁, 앤 해서웨이, 미아 와시코우스카, 헬레나 본햄 카터, 사챠 바론 코헨, 리스 이판, 맷 루카스, 린제이 던칸, 레오 빌, 제럴딘 제임스, 앤드류 스콧, 리차드 아미티지, 에드워드 스펠리어스, 알란 릭맨, 티모시 스폴, 폴 화이트하우스, 스티븐 프라이, 바바라 윈저, 마이클 쉰, 맷 보겔
평점
7.3
에놀라 홈즈 2

두 사람은 최근 각각 넷플릭스의 새로운 작품으로 팬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헬레나 본햄 카터는 '에놀라 홈즈 2'로, 팀 버튼 감독은 '웬즈데이'를 공개했는데요. 또 한 번 같은 작품으로 찐한 우정을 보여주실 날이 또 곧 오리라 기대해 보아도 좋겠지요?

웬즈데이

Copyright © RUN&G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