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 쫄쫄이 라이딩룩으로 뽐낸 8등신 비율‥선수 같은 포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유이가 남다른 비율을 뽐냈다.
유이는 10월 17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날씨 좋은 오늘 훈련 잘했당!!!"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엔 철인 3종 경기에 출전하기 위해 자전거 라이딩 훈련을 나선 유이와 배우 박주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수영 선수 출신 유이의 늘씬한 자태가 감탄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가수 겸 배우 유이가 남다른 비율을 뽐냈다.
유이는 10월 17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날씨 좋은 오늘 훈련 잘했당!!!"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엔 철인 3종 경기에 출전하기 위해 자전거 라이딩 훈련을 나선 유이와 배우 박주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의상부터 헬멧까지 장비를 제대로 착용한 두 사람은 꾸준한 운동으로 단련한 탄탄한 몸매를 뽐낸다. 특히 수영 선수 출신 유이의 늘씬한 자태가 감탄을 자아낸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선수 느낌 나는데", "준비 잘 되어가요?", "자매 선수같은 포즈", "멋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앞서 유이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8㎏를 증량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유이는 수영 1.5㎞, 사이클 40㎞, 달리기 10㎞ 극한의 스포츠 철인 3종 도전기를 담은 tvN 예능 '무쇠소녀단'에 출연 중이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박지윤·최동석=최악의 이혼, 같이 망하면 애들은?” 이혼변호사 작심 비판
- 故설리 5주기, 25살에 멈춰버린 가을…여전히 그리운 인간 복숭아
- 한소희, 비공개 계정으로 혜리에게 “능지” 악플 달았나…소속사 “확인중”
- 기안84 “강미나 빚 11억 있으면? 갚아주고 결혼” 상남자 직진(인생84)
- 이동건과 이혼 조윤희, 연하남과 로맨스로 물오른 미모 ‥누가 꽃이야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송지은♥박위, 신혼여행지 아닌 심태윤 운영 양꼬치집서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