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예뻐 바비인형 권나라 아역이었던 배우의 근황

2004년생으로 2014년 한국관광공사 CF로 데뷔했습니다.

영화 ‘도리화가’에서 도리화가 아이들 단역으로 출연했습니다. 2018년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리 민정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드라마 동네의 영웅, 내일은 실험왕 2, 안투라지, 개인주의자 지영씨, 수상한 파트너, 명불허전, 아르곤, 이리와 안아줘 등에 출연했습니다.

배우 류한비는 예쁜 외모로 배우 민효린, 권나라, 김아중, 진기주의 아역을 맡았습니다.

류한비는 아버지의 근무로 인해 어린 시절 대부분을 해외에서 보냈습니다. 열 살 무렵 한국에 귀국해 우연히 피팅 모델을 한 경험이 연예계 데뷔했습니다. 국제학교를 다닌 경험으로 방송에서 유창한 영어를 선보이며 EBS의 Magic Ice cream 아동 영어 교육프로 진행자도 맡았습니다.

진기주 아역을 맡았던 ‘이리와 안아줘’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며 MBC 연기대상 청소년 아역상을 받았습니다.

류한비는 “100세 시대라고 하는데 직업이 하나일 필요는 없을 것 같다”고 말하며 “배우를 꿈꾸고 그 기회가 언제나 저한테 열려 있는 건 아니니까 관심 분야를 다양하게 열어 두고 있다”라고 말해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후 작품 소식이 없던 중 2021년 아이돌을 준비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류한비의 어머니가 민희진과 어도어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하고 있다는 것을 근거로 신인 걸그룹에 합류한다는 추측이 돌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류한비는 민희진이 론칭한 걸그룹 뉴진스 멤버가 아니었습니다. 이후에도 류한비가 르세라핌 멤버로 합류할 것이라는 추측이 이어졌습니다. 그러나 그는 르세라핌에도 합류하지 않았습니다.

지난해 '엑스오 키티(XO, Kitty)' 출연진의 인스타그램에 얼굴을 비춘 류한비는 아이돌이 아닌 배우로서 근황을 전했습니다. 그는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엑스오 키티'에 출연했습니다. 류한비는 유니스 역을 맡았습니다.

넷플릭스 ‘엑스오 키티’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시리즈의 키티를 주연으로 하는 스핀오프 드라마로 십 대 중매쟁이 키티가 장거리 연애 중인 남자 친구가 다니는 기숙 학교에 다니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입니다.

배우 류한비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Copyright © 제목 및 내용을 무단 복제 및 모방하는 경우 모니터링 팀이 적극적 서칭하여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