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현 이주빈, 화제성 독식 ‘내남결’ 감독과 손잡나 “‘스프링 피버’ 제안받아”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보현과 이주빈이 새 드라마 '스프링 피버'에 출연할까.
10월 17일 안보현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는 뉴스엔에 "새 드라마 '스프링 피버' 출연을 제안받고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믿고 보는 배우 안보현, 대세 배우 이주빈이 '스프링 피버'를 통해 호흡을 맞출지 관심이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배우 안보현과 이주빈이 새 드라마 ‘스프링 피버’에 출연할까.
10월 17일 안보현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는 뉴스엔에 "새 드라마 '스프링 피버' 출연을 제안받고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이주빈 소속사 앤드마크 측도 "논의 중인 작품"이라고 알렸다.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스프링 피버’는 서울에서 상처를 입고 신수읍으로 내려온 윤봄이 교환교사로서 새로운 삶을 시작하며 모든 일에 무감하고 차가운 태도를 보이지만 선재규와 만남을 통해 조금씩 마음의 문을 열어가는 로맨스 드라마다.
안보현은 남자 주인공 선재규 역을, 이주빈은 신수고 교환교사 윤봄 역을 제안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믿고 보는 배우 안보현, 대세 배우 이주빈이 '스프링 피버'를 통해 호흡을 맞출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스프링 피버'는 올해 초 화제성을 독식한 박민영 나인우 주연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를 연출한 박원국 PD가 맡는 것으로 전해졌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박지윤·최동석=최악의 이혼, 같이 망하면 애들은?” 이혼변호사 작심 비판
- 故설리 5주기, 25살에 멈춰버린 가을…여전히 그리운 인간 복숭아
- 한소희, 비공개 계정으로 혜리에게 “능지” 악플 달았나…소속사 “확인중”
- 기안84 “강미나 빚 11억 있으면? 갚아주고 결혼” 상남자 직진(인생84)
- 이동건과 이혼 조윤희, 연하남과 로맨스로 물오른 미모 ‥누가 꽃이야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송지은♥박위, 신혼여행지 아닌 심태윤 운영 양꼬치집서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