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끼 고양이가 캠핑객 텐트 안으로 들어와서 안겨달라고 요구하다

지난주, 닉 게르틴은 캠핑을 하던 중 아침 일찍 일어나 화장실을 이용했습니다. 그가 텐트 지퍼를 열자마자, 갑자기 작은 오렌지색 고양이가 그에게 달려와 텐트 안으로 뛰어들었고, 그는 게르틴이 돌아올 때까지 참을성 있게 기다렸습니다.

게르틴이 텐트로 돌아왔을 때, 고양이는 바로 그에게 몸을 기대며 매우 편안해졌습니다. 고양이는 그에게 비스킷을 만들기 시작했고, 머리를 들이받고 폭풍처럼 푸르르거렸습니다. 마치 그가 평생 그를 알고 지낸 것 같았습니다.

"저는 '아, 이거 참 사랑스럽네'라고 생각했어요." Guertin이 The Dodo에 말했습니다.

고양이가 처음으로 그에게 다가온 후, Guertin은 다시 그럴지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확실히 돌아왔습니다. 그 후 며칠 동안 고양이는 Guertin과 점점 더 많은 시간을 보내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Guertin이 캠프파이어에 있을 때, 그가 요리할 때, 물론 그의 텐트에 있을 때에도 놀았습니다.

자신을 개를 좋아한다고 표현한 Guertin은 고양이에 대해 잘 알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이 작은 고양이는 너무나 사교적이고 사랑스러워서 그를 사로잡기 시작했습니다.

TikTok / @gurtyvideos

Guertin의 TikTok 댓글 섹션에서 모든 사람이 이 고양이가 즉시 그에게 사랑에 빠진 것이 얼마나 마법 같은 일인지에 경탄했습니다. 마치 디즈니 영화에서 나온 것 같았습니다. 댓글을 단 사람들은 Guertin과 고양이가 운명의 상대라고 단호하게 말했습니다.

한 댓글은 "그가 당신을 입양한 것 같아요."라고 썼습니다.

다른 댓글은 "당신은 선택되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하지만 Guertin은 고양이가 이미 집을 가지고 있지 않은지 확인하고 싶었습니다. 그는 건강해 보였고 사람과 어울리는 데 익숙했지만 칼라가 없어서 알아내기 어려웠습니다.

Guertin은 근처에 사는 사람에게 정보를 알고 있는지 물었습니다. 그 사람은 고양이가 사실 아기 때부터 그 지역을 돌아다녔던 어린 길고양이라고 확인했습니다.

Guertin은 고양이가 집을 찾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간단한 결정을 내렸습니다. 그냥 데려가야 했습니다. 그는 간식을 주고 Camper라는 이름을 지었습니다.

TikTok / @gurtyvideos

Guertin은 캠핑 여행에서 새로운 고양이를 만날 수 있을 거라고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을 겁니다. 그는 개를 좋아하는 사람으로 여행을 시작했고, 자랑스러운 고양이 아빠로 여행을 마칠 겁니다. 하지만 그는 다른 방식으로는 원하지 않을 겁니다.

Guertin은 TikTok에서 "그는 꽤 멋지다"고 말했습니다.

https://tinyurl.com/24a96ak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