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스트라이프티와 베이지 팬츠 입고 학생룩 선보이며 송혜교 서프라이즈 선물 인증
배우 겸 가수 수지가 미모를 자랑했다.
12일 수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혜교언니가 지니 현장에 보내주신 서프라이즈 선물😳언니 감사해요 🤍💜맛나게 먹구 힘낼게용 !!!!!스윗한 언냐짱 ❤️" 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수지는 블랙과 그레이가 있는 스트라이프 오버핏 반팔티를 입고 베이지 팬츠를 입어 캐주얼한룩으로 내추럴한 모습을 선보였다.
한편 수지와 어반자카파 조현아의 절친 우정이 화제다.
수지는 지난 1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조현아가 보내온 커피차 서프라이즈 인증샷과 함께 '줄게' 안무 커버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수지는 유쾌한 모습으로 조현아의 솔로곡 '줄게' 안무를 신나게 소화하며 절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수지는 "서프라이즈 고마워♥ 덕분에 힘내서 촬영해 언니"라는 글과 함께 다양한 포즈로 촬영장 인증샷을 찍어 올려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오랫동안 친분을 쌓아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수지의 지난 팬미팅 당시 조현아가 깜짝 게스트로 등장해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번 일화로 두 스타의 끈끈한 우정이 다시 한번 확인됐다. 절친들의 깜찍한 교류와 서로에 대한 애정 어린 응원이 훈훈함을 전해주고 있다.
수지는 김은숙 작가의 신작 '다 이루어질지니'로 안방극장에 컴백할 예정이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