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한기가 가득한 날씨지만, 입춘을 지나 점점 봄이 가까워지고 있다는 거 아시나요~?
입춘을 맞이하여, 얼마 전 서울에 상륙한편하고 예쁜 수제화 브랜드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국내 탑 걸그룹 아이브도 즐겨신는 그 브랜드!
바로 로제니크입니다!

로제니크는 40년 장인이 직접 디자인 및 제작을 하여 만드는 수제화인데요.
페미닌한 “로제”와 캐주얼한 “니크”라는 컨셉처럼 러블리한 신발과 힙한 신발들이, 그것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도록 제작되어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럼, 각자의 스타일에 맞게 매칭하여 신을 수 있는 다양한 로제니크 제품들 소개해드릴게요!
1. 젤리카 미들 레이스업 워커 부츠

불편하고 발 아픈 워커는 잊어라!
로제니크의 워커는 매력적인 디자인에 편안한 착화감까지 잡았습니다.

고가의 운동화에 사용되는 “오솔라이트” 깔창이 들어가 발바닥의 피로도를 감소시켜줍니다.

뿐만 아니라 가볍고 쿠션감이 좋은 우레탄 창으로 외부 충격으로부터 우리의 소중한 발을 보호해줍니다!
심지어 누벅그레이 색상에 활용된 누벅 원단이 세련되고 감성 있는 디자인까지 완성해주네요!

위 오솔라이트 깔창과 우레탄 아웃솔은 로제니크의 모든 신발들에 적용된 로제니크만의 차별화된 특징인데요!
덕분에 편안한 착화감과 세련된 디자인까지 겸비한 제품 소개 본격적으로 들어갑니다!
2. 힐다 스트랩 메리제인플랫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구두는 아이브 이서가 신은 바로 그 제품입니다!

힐다 스트렙 메리제인플랫은 특색 있는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 봄에 신으면 더 예쁠 것 같죠~?
발이 슬림해보이는 스텔레토 앞코 디자인으로 세련됨을 살리고, 고급 독일산 월형의 뒷축을 활용해 뒷축 무너짐을 방지하며 국내산 3D 고무 밑창 보강재 중창 사용으로 미끄럼 방지 및 쿠션감까지 제공해주는 제품입니다!
무엇보다 통굽이라 편안한데, 3CM/5CM 두 가지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착용할 수 있다니, 정말 감동입니다.
구두 신고 좀만 걸어도 발 아픈 구두 유목민들에게 강추강추입니다!!
화이트와 베이지 색상도 있어 봄에 더 화사하게 신기에도 좋아 보여요 :)

3. 디와인 착붙 레이스업 더비슈즈 로퍼

세번째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아이브 레이가 신은 그 제품!

직장인, 대학생 모두 필수 소장인 로퍼입니다!
이 디와인 착붙 레이스럽 더비슈즈 로퍼의 특징은 넓은 라운드토와 패딩 디테일로 운동화에서 느낄 수 있는 캐주얼함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인데요.
무려! 앞 토에 발톱이 닿지 않습니다! 하루종일 신고 걸어다녀도 발에 피로감이 없을 것 같죠~?

색상도 세가지로 다양해서 원하는 느낌에 맞게 코디하기 너무 좋아 보여요! 특히 화이트 로퍼는 흔치 않아서 더 매력 있어 보이네요!
그 외에도 데일리로도 데이트룩으로도 신기 좋은 제품들이 아주 많은데요!

티나 메리제인 통굽

케이트 플랫폼 메리제인 플랫

포레 발목 방한 패딩부츠
특히 요 패딩부츠는 보온성이 진짜 괴물이더라구요! 따뜻하다 못해 뜨겁다는 착용자의 후기…

40년 수제화 장인이 내 가족이 신는다는 마음으로 사랑 가득하게 만드는 로제니크!
실제로도 홈페이지를 보면 상세한 사이즈가이드와 꿀팁들에 놀라지 않을 수 없는데요.
성수의 힙한 쇼룸 “TAES”에도 입점해서 실제로 보고 구매할 수 있게 되었어요!


성동구 연무장길 119,1층 <TAES>
간만에 발 안 아프고 예쁜데 가격까지 아름다운 신발 브랜드를 찾아 신이 난 에디터의 주접은 이만하겠습니다 ><
그럼 로제니크화와 함께 꽃길만 걸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