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164cm의 우아한 여배우가 48kg을 유지하는 ‘급찐급빠’

배우 신세경은 연예계 대표 고급미를 장착한 미인으로 꼽히죠! 특히 군살없는 늘씬한 몸매로 더욱 주목받고 있습니다.

사진=신세경 SNS

1998년 서태지 'Take 5' 포스터 모델로 데뷔한 신세경은 이후 '지붕뚫고 하이킥', '뿌리깊은 나무', '하백의 신부', '신입사관 구해령', '런 온', '아라문의 검' 등을 통해 한계 없는 섬세한 연기력을 선보여 대중의 관심을 받았어요.

특히 선한 영향력을 실천해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습니다. 그는 최근 자신이 운영 중인 채널 수익금을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에 기부했는데, 이는 생리대가 부족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저소득 가정의 여성 청소년들을 위해 사용된다고 하네요.

사진=나무액터스 제공

신세경의 이런 따뜻한 마음, 아름다운 미모는 건강하고 튼튼한 몸에서 시작되는 것 같습니다.

건강한 식습관으로도 유명한 신세경은 “식단을 과도하게 제한하면 굉장히 지루하다”면서 자신의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하기도 했어요.

신세경이 추천했던 다이어트 레시피는 포두부 파스타와 두부 깐풍기! 포두부 파스타의 경우 밀가루 파스타 대신 두부 면을 사용하고, 두부 깐풍기는 닭고기를 튀기는 대신 두부를 활용한 게 특징. 다시 말해 식재료를 바꿔서 칼로리를 낮추고 단백질 함량을 높이는 것이 포인트라고 할 수 있죠.

신세경이 전한 꿀팁은 실제 다이어트 전문가들도 추천하는 방법입니다. 어떤 음식이 떠오른다면 사 먹기보단 직접 요리해보고, 이 과정에서 좀 더 건강하게 먹을 수 있도록 대체 재료를 사용하다 보면, 식단 조절에도 도움이 되니까요.

사진=신세경 SNS

이뿐만이 아닙니다. 신세경은 바쁜 활동을 이어가는 와중에도 따로 시간을 내 운동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특력 운동을 필수로 하고 있는 신세경은 유산소 운동 또한 하루도 거르지 않고 한다고 해요! 또 SNS를 통해 필라테스하는 일상 사진을 종종 올리고 있는데, 매번 고난도 동작을 능숙하게 구사해 감탄을 불러오고 있답니다.

Copyright©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