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아이돌의 최근 근황... 팬들 통곡할 소식 전했다

조회수 2024. 3. 3. 06: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최근 tvN 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에서 김소현과 로맨스 연기 호흡을 맞췄던 아이돌그룹 워너원 출신 황민현이 군 입대 소식을 전했다.

군 복무를 시작하는 황민현. 복무 전 단독 팬미팅과 신곡 발표를 통해 팬들과 인사를 나눈다.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황민현 군대 간다, 3월21일 입소

그룹 뉴이스트 출신 황민현이 군 복무를 시작한다.

황민현의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29일 "황민현이 3월21일 훈련소에 입소한다"고 밝혔다.

황민현은 이날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 군사 훈련을 받고 대체 복무를 시작한다.

소속사는 입소 당시 혹시 모를 팬들의 운집을 우려해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행사는 없다"며 "입소 현장 및 대체 복무 근무지 방문은 삼가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황민현은 군 복무에 앞서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마지막 인사를 나눈다. 3월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 신한카드아티움에서 '도원결의'라는 이름의 단독 팬미팅을 여는 황민현은 3월13일 신곡 '룰라바이'(Lullaby)를 발표한다.

2012년 뉴이스트로 데뷔한 황민현은 2017년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101'에서 결성한 워너원의 멤버로 활동하면서 인기를 얻었다. 연기 활동도 시작해 드라마 '라이브온' '환혼' 시리즈의 주역으로 활약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