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압구정 5층 사옥 최초 공개 "돈 많이 쓰는 中…터지거나 가라앉거나" (시즌비시즌)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비가 압구정 신사옥을 최초로 공개했다.
10일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Season B Season)'에선 '비(정지훈)의 새로운 압구정 사옥 최초 공개합니다'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비는 신사옥을 최초로 공개했다.
비는 "여러분께 최초로 공개한다. 드디어 레인 컴퍼니가 사옥이 생겼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남금주 기자] 가수 비가 압구정 신사옥을 최초로 공개했다.
10일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Season B Season)'에선 '비(정지훈)의 새로운 압구정 사옥 최초 공개합니다'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비는 신사옥을 최초로 공개했다. 비는 "여러분께 최초로 공개한다. 드디어 레인 컴퍼니가 사옥이 생겼다"라고 밝혔다. 비는 건물 전체가 사옥이며, 녹음실, 패션 스튜디오, 데일리뮤직 스튜디오 등이 있다고 말하며 2층 엔터 사무실부터 소개했다. 비는 "2층은 엔터 사무실이다. 방이 2개 정도 된다. 직원들 쉬는 휴게 공간을 만들려고 한다"라고 밝혔다.
비는 전면 유리창인 자신의 방이 될 공간도 소개하며 "여긴 제 방이 될 것 같다. 고민 중이다. 여기에 운동 기구도 놔서 크로스핏을 해야 하나. 근데 모든 건 경영지원팀의 컨펌이 있어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3층은 데일리 뮤직 스튜디오와 임원 사무실. 비는 "원랜 사옥이 있었잖아. 한때 거품을 뺀다면서 작은 곳에서 연습실도 아웃소싱으로 하고. 근데 내 시간이 아까운 거야. 돈을 쓰고 내 시간을 아끼는 게 맞단 생각이 들더라"라고 밝혔다. 비는 "회사 분들 반응은 어떻냐"란 질문에 "매니저, 대표만 안다. 아직 얘기 안 했다"라며 깜짝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4층은 '시즌비시즌' 스튜디오였다. 스튜디오 겸 개인 연습실이라고. 비는 테라스를 보여주며 "내가 바람 쐬는 걸 좋아하는데 테라스가 있다"라고 했고, PD는 "앞으로 여기서 살 것 같은데"라고 예언했다. 또한 미니 팝업 스토어로 쓸 공간도 있었다. 비는 "우린 조리하지 않고 시켜 먹을 거다. 그들이 원하는 광고를. 때로는 이 방이 치킨의 방, 와인의 방 등이 될 수 있다"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비는 행복해하며 마지막 5층을 소개했다. 5층은 음악 작업실로, 비는 "파티룸으로 만들려고 한다. 레이니 짐도 만들까 고민인데, 그건 아닌 것 같다. 헬스클럽 가면 되는데"라고 정신을 차렸다. 비는 "우리가 대기업은 아니지만 최선을 다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한 건물 안에서 할 수 있게. 그래서 돈을 많이 쓰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비는 "여기서 레인 컴퍼니가 터지든 터져서 가라앉든 내 머리가 터지든 둘 중 하나다"라며 계획을 세웠다고 밝혔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금 전해진 소식...선남선녀 '스타 부부' 또 탄생
- '성범죄자' 고영욱, '불륜' 김민희와 깊은 인연...놀랍습니다
- 가정폭력으로 현행범 체포...'꽃미남' 스타, 입 열었다
- 교통사고로 사망...17세 스타가 떠났다
- 1형 당뇨...전국민이 다 아는 스타, 죽음까지 준비
- '음주운전' 슈가, 조금이나마 억울함 벗었다...역대급 소식
- "일본 못 간다는 생각으로"...인기 보다 소신 택한 박서준
- 혜은이, 이혼 후 딸 30년간 못 봤다...눈물 고백
- '연봉 5억' 유명 운동선수, '외도+아내 폭행'...아내가 직접 고백
- "돈 보고 결혼?"...8상 연상과 결혼한 손준호, 아내 누군지 보니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