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역으로 데뷔해 스타됐는데…현재 번아웃와 방황중인 톱여배우

조회수 2024. 6. 4. 11:20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영화 <카브리올레> 청춘의 아이콘 금새록의 반전 매력! 인생의 마지막 일탈을 꿈꾸는 K-직장인 오지아 캐릭터 스틸 공개!

제2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화제작이자 [이태원 클라쓰] 원작자인 조광진 감독의 장편 데뷔작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카브리올레>가 K-직장인 오지아 역을 맡은 금새록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카브리올레>는 번아웃이 온 K-직장인 오지아가 전재산을 털어 산 카브리올레를 타고 전남친과 함께 여행을 떠나면서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로드 무비. 오는 6월 19일 극장 개봉을 앞두고 오지아 역을 맡은 금새록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특정 분야에 국한되지 않는 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항상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는 배우 금새록이 이번에는 K-직장인으로 분했다.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의 학생 바보 열혈 체육 교사,

[열혈사제]의 열정 넘치는 신입 형사,

[오월의 청춘]의 법학과 잔다르크,

[사랑의 이해]의 감정과 사랑에 솔직한 엘리트 은행원까지. 매 작품마다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청춘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금새록이 쳇바퀴 같은 인생의 마지막, 새로운 경로를 찾아 직진하는 오지아로 또 한번의 캐릭터 변신을 예고한다.

오지아는 회사, 가족, 자기계발 무엇 하나 놓치지 않고 늘 최선을 다하는, 이른바 '갓생'을 살아가는 K-직장인의 표본이다. 그러나 청천벽력 같은 암 선고와 절친한 친구의 죽음이 잇따라 찾아오면서 일상에 번아웃을 느끼고 별안간 삶의 방향을 전환한다. 그는 수술비를 털어 일명 '오픈카'로 불리는 흰색 카브리올레를 구입하고, 정해진 삶을 벗어나 전국일주를 떠난다. 공개된 스틸은 퇴근 후 수수한 회색 후드티를 입은 평범한 직장인 오지아의 모습부터 새빨간 립스틱과 흰색 드레스로 화려하게 꾸민 모습까지 다양한 변신을 기대하게 한다.

한순간 180도로 달라진 반전 매력을 선보이는 오지아의 모습은 눈길을 사로잡음과 동시에 그가 어떤 이유로 급격한 변화를 겪게 되었는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금새록은 이처럼 다채로운 매력의 캐릭터 오지아를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그려내 <카브리올레>의 재미를 한층 배가시킨다.

금새록은

시나리오를 읽고 놀랐던 기억이 있다. 글이 가진 힘에 매료되었고, 전혀 예상치 못한 사건들로 흘러가는 전개가 정말 흥미로웠다”

며 높은 몰입도와 신선한 매력이 돋보이는 스토리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한,

<카브리올레>는 한 번쯤 일상의 일탈을 꿈꾸는 관객들에게 잠시 쉬어갈 수 있는 쉼표가 될 수 있는 영화”

라며 바쁜 현대 사회를 살아가는 이들에게 깊은 공감을 선사하는 작품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청춘을 대표하는 충무로 라이징 스타 금새록, 류경수, 강영석의 앙상블로 그려낸 예측불가 로드 트립, 누구나 한 번쯤 꿈꿔본 일탈이 주는 카타르시스, 그리고 바쁜 현대 사회를 살아가는 모두의 마음을 움직이는 공감백배 스토리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카브리올레>는 6월 19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카브리올레
감독
출연
곽민호,광진
평점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