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Dodo에 따르면 24년 5월, 구조견 사이먼은 좋아하는 공원으로 가서 목줄을 풀어놓고 또 다른 신나는 하루를 시작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그는 동네의 다른 강아지들과 많은 공통점을 공유하지만, 한 가지 그를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집에 돌아오면 맞춤형 메리트 배지로 가득 찬 띠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사이먼이 자신을 다른 사람보다 더 뛰어나다고 생각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는 단지 동료들 사이에서 뛰어난 이력이 있을 뿐입니다. 예를 들어, 2021년, 소피 버시바우의 다섯 번째 위탁아가 되었고, 그녀의 집에서 즉시 가족이 된 유일한 강아지였습니다.
"말도 안 되는 소리겠지만, 무리 속에서 그의 사진을 한 장 보고 그가 바로 우리 가족이라는 걸 알았어요." 버시바우가 말했다. "그를 보호할지 입양할지 결정할 시간이 48시간밖에 없었지만, 쉬운 결정이었어요. 그는 바로 제 삶에 녹아들었어요.“
사이먼은 분명 특별한 소년이었지만, 그녀의 감정적 고통에 대한 그의 반응은 결국 그를 배지를 달고 다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사이먼의 첫 번째 배지는 '감정적 지원에서 뛰어난 업적'에 대한 눈물방울이었습니다." 버시바우가 말했습니다. "제가 욕을 중얼거리기만 해도 그는 다른 방에서 달려와서 나를 위로합니다.“
버시바우는 사이먼의 감정적 요구에 대한 변함없는 반응을 기념하기 위해 자수실과 펠트를 사용하여 배지를 만들었습니다. 그녀는 그의 몸통에 완벽하게 맞는 오래된 청바지로 사이먼 크기의 띠를 만들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공로 배지와 띠를 사이먼에게 선물했고, 사이먼은 자신의 업적에 즉시 기뻐했습니다.
버시바우는 "사이먼이 배지 수여 영상에서 너무 자랑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여서 계속해서 더 많은 것을 하기로 결심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순간부터 사이먼은 다양한 선행에 대한 새로운 배지를 받기 시작했습니다. 감정적 지원의 눈물을 흘린 직후, 이 사랑스러운 소년은 성공적으로 집손님을 맞이한 것에 대한 배지를 받았고, 가족의 유월절 세데르에 참석한 것에 대한 배지도 받았습니다.
사이먼의 배지 중 일부는 그가 사는 곳과 관련이 있습니다. 항상 효율적인 뉴요커인 사이먼은 도시의 대중교통을 이용해 특별한 "MTA Ridership" 배지를 받았습니다. 그는 또한 그의 도시에서 좋은 시민으로서 배지를 받았습니다.
버시바우는 "사이먼은 '정서적 지원', '집손님 접대', '유월절 세데르 참석', '편두통 지원', 'MTA 이용률', '뇌우 용감함', '바다 존중', '뛰어난 귀 디자인', '강아지 컵 감정가', 'NYC 모범 시민의식', '자기애', '공원 후원', '옹호 및 기금 모금', '양육', '겨울 패션의 우수성', '인내심', '원예 감상'이라는 배지를 17개나 받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감정적으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배지는 침대에서 수없이 많은 시간을 보내며 저를 위로해 준 '편두통 지원'과 위탁 형제들을 참아준 '최선을 다했다'입니다." 버시바우가 말했습니다. "그는 정말 최선을 다하고 있어요.“
사이먼의 배지 컬렉션은 방대하고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는 현재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조직 중 하나를 지원하는 첫 번째 파트너십 배지를 획득하는 과정에 있으며, 곧 더 많은 개인 배지가 뒤따를 것입니다.
"사이먼을 입양한 것은 내가 내린 최고의 결정이었습니다." 버시바우가 말했다. "그는 천 개의 공로장을 받을 만합니다."
해당 콘텐츠뷰의 타임톡 서비스는
파트너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