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돌아온 '이글립스' 감도 높은 비주얼로 8월 런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뷰티 브랜드 이글립스(eglips)가 베이지 감성을 입고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이글립스는 이번 브랜드 새단장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재정립하고, 이에 따라 로고도 한층 더 부드러운 느낌으로 변경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이글립스, 브랜드 새 단장 '베이지' 감성으로 다시 태어나다

국내 뷰티 브랜드 이글립스(eglips)가 베이지 감성을 입고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이글립스는 이번 브랜드 새단장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재정립하고, 이에 따라 로고도 한층 더 부드러운 느낌으로 변경했다. 편안한 사용감으로 매일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과 소장하고 싶은 감각적인 패키지를 통해 데일리 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
이글립스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으로 '본연의 나를 마주할 시간 - Into Your Own Color'을 선보이며, 애쓰지 않아도 그대로 좋은, '본연의 나' 자신을 마주하고, 가장 나 다운 모습으로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아름다움을 추구한다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한다. 있는 그대로의 나를 모티브로 한 편안하고 심플한 '베이지' 컬러로부터 시작하는 이글립스만의 컬러 웨이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새롭게 돌아온 이글립스는 부드럽고 우아한 베이지 감성을 담은 첫 번째 컬렉션 <My Beige Log>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은은한 수채화 발색으로 손쉽게 사용 가능한 크림-젤리 텍스처의 '올오버 블러셔' 7종과 촉촉한 생기를 더해주는 멀티 유즈 '립앤치크 글로우밤' 7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My Beige Log> 컬렉션에서 메인으로 보여주는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베이지'는 가장 베이직하면서 일상의 편안함과 나의 고유한 분위기를 보여주는 색으로, 동시에 명도와 채도, 농도, 스타일 등에 따라 무한한 확장성을 가진 컬러"라고 설명하며, 앞으로 선보일 신제품에 대해 이유 있는 자신감을 보였다. 덧붙여 "'베이지'하면 생각나는 브랜드가 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글립스의 첫 번째 컬렉션 <My Beige Log>는 8월 19일 W컨셉 온라인몰에 단독 선런칭되며,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남수민 기자 news@wedding21.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찌,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에 방탄소년단 진 선정
- HANGTEN TEENS(행텐 틴즈) ‘리틀제니 초하’와 함께하는 24FW 캠페인 공개
- 벌써 찾아온 가을 여신 안은진 그윽한 가을 눈빛 ‘안은진’ 셀렙샵 에디션 화보 공개
- 일상이 특별한 도시 서울에서 만나는 K패션 2025 S/S 서울패션위크 다음달 3일 개막
- HANGTEN(행텐) 24FW ‘타임리스 프레피’ 캠페인 공개
- 바이스로이 발리, 헬기 투어로 완성하는 궁극의 럭셔리 허니문 제안
- 아토팜, 우리 아이 연약한 입술 지키는 '판테놀 립세라' 출시
- 원더플레이스, 릴체리와 협업 ‘CRYING IN DA CLUB’ 싱글 타이틀 의미 담은 아이템 출시
- 아만, 9월 추석 연휴 꽉 차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휴가 제안
- 김수현, 미도 오션 스타 80주년 기념 오션 스타 39 컬렉션 런칭 이벤트 참석 여전히 훈훈한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