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마음대로 만든! 아크릴 무드등

오늘 소개해드릴 놀이는 바로 아크릴 무드등 만들기랍니다!
만들기 키트를 검색해서 찾다가, 아이와 함께 만들면 너무 재미있을 것 같아서 구매했는데, 만드는 방법도 무척 간단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정말 좋았답니다.
무드등으로만 사용하는게 아니라 그림을 그리거나 글을 써서 미니 칠판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쓰임새도 너무 좋았어요.

준비물 : 아크릴 무드등 만들기 키트 (민화샵 3500원)

제가 구매한 아크릴 무드등 만들기 키트예요. 모양은 사각형, 원형, 하트 모양 이렇게 3가지가 있었는데 저는 원형으로 주문했답니다!
이건 무드등에 그림을 그릴 수 있는 글라스 펜인데, 키트 안에 펜이 있지만 저는 다양한 색깔을 사용하고 싶어서 추가 구매했어요!
키트 구성품은 아크릴 무드등 만들기 2세트, 펜 2개가 들어있답니다.
위에 보이는 것이 불빛이 나오는 라이트 받침대, 그리고 아래가 원형 아크릴이에요.
먼저 아크릴은 왼쪽 사진처럼 앞 뒤에 붙은 비닐을 떼어주셔야 해요!
투명하게 된 원형 아크릴을 받침대에 끼워주기만 하면 무드등 완성이랍니다!
원형 무드등에는 자유롭게 그림을 그려주세요.
그리고 불을 켜면 이렇게 쉽고 간단한 무드등이 완성된답니다. 그림은 물티슈로 지우면 쉽게 지워져요! 아이가 그림을 바꿔서 그릴 수 있답니다.
원형 무드등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저는 따로 미니 칠판으로 사용할 사각형 무드등을 추가 검색해서 구매했어요. 이건 키트랑 다르게 가격대가 있어서 따로 적진 않았답니다! (저는 만원 조금 안되게 구매했어요!)
이 무드등은 크기가 좀 커서 이렇게 아이가 오늘 해야할 숙제를 적어두고 미니 칠판처럼 사용하기로 했어요. 다한 숙제는 물티슈로 지워서 오늘 무엇을 했는지 체크할 수 있도록 했답니다~!
불을 켜면 이런 모습이에요! 그냥 일반 칠판을 사용할 때보다 무드등을 이용한 칠판을 사용하니 더 재미있어하고 할일 도 더 열심히 하더라구요~!
원형 무드등은 건전지가 들어있는거라 휴대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고, 제가 따로 구매한 사각형 등은 휴대는 안되지만 불빛 밝기를 조절할 수 있고 아크릴 부분이 더 크다는 장점이 있어요! 사용하시는 목적을 생각하셔서 검색 후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Copyright © 본 콘텐츠의 사진과 글에 대한 저작권은 '코찌아' 채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