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방비 걱정되는 사람들이 급하게 주문한 물건
전기히터 추천 10
날씨가 추워지기 시작하면 사람들은 난방기구를 찾기 시작한다. 갈수록 상승하는 난방비를 보전하기 위해, 최근에는 전기히터를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 전기히터는 잠깐씩 사용하면 실제로 가스비를 절감할 수 있는 유용한 도구지만, 제대로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오히려 난방비가 증가하는 결과로 이어질 수도 있다. 지금부터는 최신 기술을 적용해 전력을 적게 소모하는 경제적인 전기히터 제품들을 추천하고자 한다.
블랙앤데커 타워 PTC 세라믹 히터
블랙앤데커 타워 PTC 세라믹 히터는 PTC 히터를 탑재해 빠르게 실내 온도를 높이고, 전기요금도 절감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항공기의 기내 난방 시스템으로 사용되는 PTC 발열체를 사용해, 산소를 태우지 않고 바로 공기를 데워 순환시키는 친환경적 히터다. PTC 발열체의 높은 열효율로 짧은 시간에 빠르게 온도를 높여, 추운 공간을 바로 따뜻하게 만들어준다. 앱스토리몰에서 69,800원의 판매가로 판매 중이다.
에디르 전기히터 ED-5CW
에디르의 전기히터는 나노 카본 히터를 적용해, 석영관 방식 대비 열효율을 30% 이상 증가시킨 제품이다. 에너지를 흡수함과 동시에 최대 480도까지 순간 발열하는 제품으로, 예열 시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서라운드 방식의 3D 입체 난방으로, 공간을 보다 폭넓게 따뜻하게 만들 수 있다. 빛을 균등하게 펼치는 스테인리스 반사판을 사용해, 온기를 더 풍부하게 퍼트리는 제품이다. 에디르 공식몰에서 148,000원의 판매가로 판매하고 있다.
머레이 발열 파티션 워머 LY-PH4
머레이 발열 파티션 워머는 파티션 방식의 히터로, 간접열 방식을 채택해 화상 위험과 건조함 없이 공간을 따뜻하게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전원 코드를 연결하고 버튼을 누르면 바로 고온으로 작동이 시작되는 제품으로, 총 세 단계로 온도를 조절할 수 있다. 경사 각도가 45도로 기울어지면 전원이 자동으로 OFF되어 작동이 중지되며, 온도가 90도 이상으로 과열되는 경우도 자동으로 단전된다. 앱스토리몰 판매가는 39,800원이다.
샤오미 LSNFJ02LX
샤오미의 ‘스마트 타워 히터 lite’는 3초 만에 바로 따뜻한 바람을 발생시키는 제품이다. 스마트 온도 제어기로 공간의 온도를 22도에서 28도 사이로 유지할 수 있다. NTC 온도 센서를 내장하고 있어, 실내 기온이 목표 온도에 가까워지면 자동으로 전력 소비를 줄인다. 가로축 방향 70도의 넓은 각도로 온기를 전달하는 제품이다. 해외 직구로 구매할 수 있으며, 직구가는 9만 원 내외로 형성돼 있다.
신일전자 SEH-F700HL
신일전자의 에코 큐브 히터는 감각적인 큐브 디자인을 채택한 제품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전기히터다. 낮은 전력으로 강한 열기를 발생시키는 12인치 반사판의 하이라이트 발열 방식을 채택해, 에너지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10초 이내에 초고속으로 발열돼, 사방으로 열기가 확산되지 않고 집중적으로 빠르게 열을 전달해 효율을 극대화한다. 본 제품의 온라인 최저가는 153,900원으로 확인된다.
바툼 전기스토브 2.0
바툼 전기스토브는 심플한 외관을 가지고 있는 제품으로, 국내 최초로 올라운드 공법으로 개발해 외관에 피스 조임이 없는 전기히터다. 기존의 그리드 형태의 안전망을 촘촘한 타공판 형태로 구성해, 아이와 반려동물의 안전을 기했다. 본 제품은 조작부를 비롯한 여러 파츠에 스틸을 사용해, 과열 시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미연에 방지했다. 바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151,200원의 판매가로 판매 중이다.
오아 OHT-016WH
오아의 ‘스퀘어 미니 발난로’는 간편하게 발로 조작할 수 있는 발난로 형태의 전기히터다. 상하좌우로 자유롭게 제품의 각도를 설정할 수 있어, 구석구석 따뜻함을 전달할 수 있다. 300W 두 개의 석영관 램프로 개별 조작을 할 수 있어, 환경에 따라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전기히터다. 산소를 태우지 않는 석영관 히터를 채택해 쾌적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오아몰에서 35,900원의 판매가로 판매 중이다.
에스워머 S01-03
에스워머는 방, 사무실, 독서실, 캠핑장 등 개인 공간에 최적화된 초절전형 개인 근접 난방기다. 발, 복부, 허리, 등 신체에 접촉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카본 필름 발열체에 전기를 공급해 따뜻한 복사열을 방출하는 원리로, 소음과 피부 건조 증상을 걱정하지 않아도 되며 화상 위험도 없다. 본 제품의 온라인 최저가는 8만 원으로 확인된다.
듀플렉스 접이식 파티션 히터
듀플렉스의 파티션 히터는 전원을 켜면 30초 만에 지정한 온도로 빠르게 따뜻해지는 파티션 형태의 전기히터다. 침투력이 뛰어난 원적외선 복사열을 활용해, 피부 속까지 따뜻해지는 방식을 취했다. 미세한 전자파와 자기장의 발생을 원천 차단한 국내 생산 카본 발열 필름을 적용했다. 불에 강한 난연 소재를 사용해, 화재의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듀플렉스 공식몰에서 48,000원의 판매가로 판매 중이다.
픽스 전기 팬히터 온풍기 XFH-301
픽스 전기 팬히터 온풍기는 저전력 설계로, 실내에서는 물론 야외에서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전기히터다. 가동하면 3초 만에 최대 60도의 열풍을 발생시켜, 공간을 따뜻하게 만들 수 있다. PTC 히터 설계를 적용했으며, 과열 방지 및 안전도 스위치를 적용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45㏈의 저소음 히터로 수면 시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앱스토리몰에서 39,800원의 판매가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