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 '2024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가정용 가구 부문 7년 연속 1위 달성

▲ 사진제공=에몬스 제공

종합가구 브랜드 에몬스(대표∙회장 김경수)가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24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에서 가정용 가구 부문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인증 수여식은 지난달 28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진행됐다.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는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학교 환경과학기술연구소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제도로, 소비자들이 이용하는 상품과 서비스의 웰빙 정도를 건강성(Health), 환경성(Environment), 안정성(Safety), 충족성(Satisfaction), 사회성(Social Responsibility) 5개 부문에서 평가해 각 부문별 웰빙 만족도 1위를 선정한다. 올해는 119개 상품군, 391개 기업을 대상으로 약 7만 8천여 명의 소비자를 조사해 결과를 발표했다.

에몬스는 가정용 가구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받아 7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에몬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에몬스에 대한 고객의 높은 만족도를 반영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디자인과 품질, 서비스로 고객의 일상에 언제나 함께하는 에몬스가 되겠다”고 밝혔다.

에몬스는 가정용 가구 분야에서 굿디자인 국무총리상 수상 및 22년 연속 우수디자인(GD) 상품 선정,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프리미엄브랜드지수’ 생활가구 부문 7년 연속 1위, ‘한국품질만족지수’ 가정용 가구 부문 11년 연속 1위로 선정되며 디자인, 품질, 브랜드 등 다양한 면에서 소비자의 신뢰를 받고 있다. 또한, 국내 생산을 바탕으로 품질력을 강화하고 있다.

유철희 기자 yoo@incheonilbo.com

#인천

Copyright © 1988-2024 인천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incheonilb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