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심야카페: 미씽 허니> 보도스틸 공개!

11월 17일 개봉을 앞둔 채서진, 이이경 주연의 시공초월 로맨틱 판타지 <심야카페: 미씽 허니>가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심야카페: 미씽 허니>는 결혼식 당일 사라진 연인(이이경)을 찾아 나선 윤(채서진)이 밤 12시부터 해 뜰 때까지 문을 여는 시공간이 초월된 ‘심야카페’에 초대되며 펼쳐지는 로맨틱 판타지.

<심야카페: 미씽 허니> 보도스틸은 채서진, 이이경, 신주환, 정영주, 문숙, 박건일까지 출연진들의 모습부터 신비로운 ‘심야카페’의 모습과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는 스틸까지 한눈에 볼 수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먼저 결혼을 앞둔 행복한 채서진과 이이경의 모습이 보는 이마저 미소 짓게 하고 결혼식 당일 웨딩드레스를 입고 어딘가로 뛰어가는 채서진의 모습이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결혼식 당일 사라진 연인 이이경을 찾기 위해 시공간이 초월된 ‘심야카페’에서 미스터리한 마스터 신주환을 만나고 만날 듯 만나지 못하는 연인을 애타게 찾는 채서진의 모습은 로맨틱 판타지 장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뮤지션과 셰프까지 영화 속에서 다양한 모습을 소화한 이이경의 모습을 스틸로 확인할 수 있으며 채서진의 엄마로 호흡을 맞춘 정영주, '심야카페'에서 헤어진 오빠를 만나길 바라는 동백 할머니 역의 문숙, 채서진, 이이경 커플의 친구이자 동료인 박건일의 모습까지 보도스틸에 담겨 이들의 앙상블을 기대하게 만든다.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200% 상승시키는 보도스틸을 공개한 <심야카페: 미씽 허니>는 이미 글로벌 활약을 예약, 11월 3일부터 개최되는 제42회 하와이 국제영화제 스포트라이트 온 코리아(Spotlight On Korea) 섹션에 초청되어 독특한 세계관으로 영화제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심야카페: 미씽 허니>는 글로벌 히트 웹드라마 시리즈 [심야카페]의 새로운 이야기를 스크린으로 확장한 영화로 웹드라마의 글로벌 인기를 영화로 이을 전망이다.

보도스틸을 공개한 올 가을 단 하나의 시공초월 로맨틱 판타지 <심야카페: 미씽 허니>는 11월 17일 개봉한다.
-줄거리-

부산 산복지구대의 냉미녀 경찰, 윤, 파스타집 오너 셰프 다정한 연인, 태영, 누구 봐도 행복한 커플 윤과 태영은 결혼을 앞두고 있다. 누구보다 행복해야 할 결혼식 당일 태영이 아무 연락도 없이 나타나지 않는 대참사를 겪게 된다.

갑자기 사라진 연인 태영의 행방이 묘연한 가운데 윤은 태영이 사라진 마지막 장소에서 수상한 지도를 발견한다.


지도를 따라간 윤은 평소에는 전혀 보지 못했던 카페를 발견하게 되는데…마스터부터 손님까지 모두 수상하기만 한 ‘심야카페’에서 윤은 드디어 사라진 연인 태영을 만나게 된다. 하지만 태영은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고 어딘지 어려보이기까지 하는데…
- 감독
- 정윤수
- 출연
- 채서진, 이이경, 신주환, 정영주, 문숙, 건일, 조유하
- 평점
- 10.0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