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미, 40년 만에 화이트보드마카 신제품 출시

조회 242025. 3. 22.
159.png 모나미, 40년 만에 화이트보드마카 신제품 출시

이번 신제품은 화이트보드마카 와이드, 화이트보드마카 트윈 총 2종이다. 대한민국 대표 보드마카로 불리는 기존 보드마카 제품은 1980년대 출시해 지금까지 약 40여년 간 대대적인 사랑을 받아온 모나미의 스테디셀러다. 모나미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보드마카 라인업을 3종으로 확대했다.

화이트보드마카 와이드는 대형 강의실이나 회의실 등 넓은 공간에서 필기를 하는 소비자를 위해 만들어졌다. 11mm의 사각닙을 적용해, 2mm의 둥근닙이었던 기존 제품 대비 약 6배 두꺼워져 멀리서도 선명한 필기를 자랑한다. 또한 필기각도에 따라 다양한 굵기로 필기가 가능하다.

화이트보드마카 트윈의 경우 양쪽에 펜촉이 있는 제품으로, 각각 둥근닙과 사각닙으로 구성했다. 둥근닙은 1mm, 사각닙은 2~6mm 두께로 세밀한 굵기부터 두꺼운 굵기까지 넓은 사용범위를 제공한다. 펜 하나로 폭넓은 필기 표현이 가능해 실용성이 높으며, 사용자의 취향과 용도에 따라 각기 다르게 활용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부드러운 필기감과 뛰어난 발색을 자랑하며, 필기 후 시간이 흘러도 깔끔하게 지워지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 컬러는 각각 블랙, 블루, 레드 총 3개다.

https://n.news.naver.com/article/277/0005563872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