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전효성 인스타그램
배우 전효성이 드라마 촬영 현장에서 사랑스러운 체크셔츠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이번 비하인드 컷은 그녀가 받은 간식차 앞에서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는 모습으로, 팬들과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특히 전효성은 촬영 현장에서 준비된 손풍기와 음료를 들고 귀여운 포즈를 취하며, 밝고 러블리한 분위기를 연출해 화제를 모았다.
전효성이 선택한 착장은 회색 티셔츠 위에 핑크와 그레이가 믹스된 체크 패턴 셔츠를 레이어드한 룩이다. 박시한 핏의 셔츠는 편안함과 동시에 러블리한 무드를 자아내며, 전효성 특유의 사랑스러운 이미지와 완벽하게 어우러졌다. 여기에 내추럴한 생머리 스타일과 심플한 메이크업이 더해져 전체적인 캐주얼 감성을 살렸다. 들고 있는 하트 빨대 음료와 휴대용 손풍기 소품도 전효성의 상큼함을 배가시키는 포인트가 되었다.
게시물 속 전효성은 "슈퍼스타 없었으면 나 진짜 울었다"며 팬들의 서포트에 감사를 전했다. 네티즌들은 "비주얼 미쳤다",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셔츠 코디 센스 최고"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응원의 메시지를 쏟아냈다.
비슷한 스타일을 따라 하고 싶다면, 베이직한 티셔츠에 부드러운 컬러감의 체크 셔츠를 매치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여기에 데님 팬츠나 미니 스커트를 더하면 전효성처럼 사랑스러운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포인트 소품으로는 작은 손풍기나 컬러풀한 스트로 컵을 활용하면 더욱 생기 넘치는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전효성은 앞으로도 드라마 '너의 뒤에서'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으로, 그녀의 스타일링 역시 많은 팬들의 관심을 계속해서 받을 전망이다. 이번 주말, 전효성처럼 사랑스러운 체크셔츠 스타일로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
#전효성 #전효성패션 #전효성체크셔츠 #체크셔츠코디 #러블리룩 #데일리패션 #드라마촬영룩 #캐주얼룩 #여름코디 #스타패션 #손풍기룩 #하트빨대포인트 #너의뒤에서
관련기사
가죽 재킷 속 봄, 전효성의 반전 미러 셀카
전효성, 블랙 시스루 한복으로 완성한 고혹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