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년 어게인, 대규모 PvP 콘텐츠 '천하제일문' 업데이트 진행
김형근 2024. 12. 24. 19:25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브이파이브 게임즈(VFive Games, 대표 박미란)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전통 무협 모바일 MMORPG '천년 어게인'에 대규모 PvP 콘텐츠 '천하제일문'을 업데이트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천하제일문'은 시즌제로 진행되며, 오는 29일 첫 대전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마다 최강 문파를 가리기 위해 치열한 전투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전투와 서브 미션 승패에 따라 포인트와 공훈이 주어지고, 시즌 종료 시 누적된 포인트에 따라 순위를 나누어 특별한 보상이 지급된다.
특히 대전 시 상대 문파가 무작위로 매칭돼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천하제일문' 참여 신청은 공식 네이버 카페에 공지된 기간 동안 각 문파의 문주 또는 부문주만 신청할 수 있으며, 최소 20명 이상으로 구성된 문파만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 월드보스 이벤트가 개방되며,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다채로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 외에도 공식 네이버 카페에서는 모든 이용자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공하고, 월드보스 사냥을 인증할 경우 추첨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e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