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키광수, 제주살이 근황 “서울 오가며 일하느라 가난…” (컬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미키광수가 제주살이 근황을 공개했다.
14일(토) 방송된 SBS 파워FM(107.7MHz)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개그맨 미키광수가 출연했다.
제주도에 살고 있는 미키광수는 "한참 한치철이라 배에서 직접 회를 떠먹고 해녀체험도 하고 보낸다"며 근황을 밝혔다.
미키광수는 "일(제주도에서 서울까지 오가며 '컬투쇼' 출연하기)을 해서 가난해지더라도 너무 좋고 힐링받고 간다"며 다음 출연을 약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미키광수가 제주살이 근황을 공개했다.
14일(토) 방송된 SBS 파워FM(107.7MHz)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개그맨 미키광수가 출연했다. 미키광수는 ‘사랑의 컬센타’ 코너에 래퍼 키썸, 가수 김태현과 함께했다.
제주도에 살고 있는 미키광수는 “한참 한치철이라 배에서 직접 회를 떠먹고 해녀체험도 하고 보낸다”며 근황을 밝혔다. 이러한 제주살이 일상을 담은 콘텐츠를 개인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했는데, 제주도청에서 유튜브 콘텐츠를 함께 찍자는 러브콜도 왔다. 미키광수는 제주 홍보대사를 노리고 있다는 야망을 드러내기도 했다.
최근 미키광수는 SNS에 올린 사진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해변에서 토끼귀가 달린 수모, 헬로키티 튜브, 핑크색 수영바지를 착용하고 상체 노출을 한 사진의 조회수가 녹음일 기준 약 210만을 기록한 것. 해당 사진에 대해 미키광수는 “가슴이 커서 동생이 저를 부러워한다”고 전했다.
미키광수는 도둑, 강도 등 사람이나 징그러운 벌레는 무섭지 않은데 개와 고양이가 무섭다고 밝혀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어렸을 때 씨름, 합기도를 배운 것부터 시작해 주짓수를 오래했다는 미키광수는 “스파링을 다양한 사람들과 해봐서 힘이 아무리 세도 운동을 배우지 않은 사람을 상대하기는 편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미키광수는 나훈아의 ‘사내’를 선곡해서 라이브를 선보였다. “음치, 박치라 노래방에도 잘 안 가지만, 복면가왕에 출연할 때 연습한 곡이라 가능하다”며 곡 선정에 얽힌 비하인드를 밝혔다. 미키광수는 “일(제주도에서 서울까지 오가며 ‘컬투쇼’ 출연하기)을 해서 가난해지더라도 너무 좋고 힐링받고 간다”며 다음 출연을 약속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S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영탁 "산다라박→뱀뱀 소속사로 이적 후 19년만 쇼케이스·팬미팅…만족스러워" (컬투쇼)
- 영탁 "금주하니 술살 5kg 빠져…다들 어디 아프냐고 물어" (컬투쇼)
- 윤수현 "허리디스크 터져 다리 절뚝…이렇게 아플 줄 몰랐어"(컬투쇼)
- 샤이니 온유 "6개월간 혼자 해외여행…실패하는 법 배워" (컬투쇼)
- 'SM 떠난' 샤이니 온유 "새 회사에서 첫 앨범, 생각보다 돈 많이 들어 놀라" (컬투쇼)
- [영상] 온유, 귀여운 아궁빵 두부가 왔어요(컬투쇼 출근길)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