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영화 리메이크한 한국작품, 뉴진스까지 참여해 난리난 상황

조회수 2023. 9. 9. 07: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가슴 절절 애틋한 로맨스, '너의 시간 속으로'
'너의 시간 속으로'의 한 장면. 사진제공=넷플릭스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는 1년 전 세상을 떠난 남자친구를 그리워하던 준희가 운명처럼 1998년으로 타임슬립해 남자친구와 똑같이 생긴 시헌과 친구 인규를 만나서 겪는 미스터리 로맨스 작품이다. 대만의 초히트 대작 영화 <상견니>의 한국판이다.

사고로 남자친구 연준을 잃고 공허한 일상을 살아가던 준희는 어느 날 의문의 카세트 플레이어를 소포로 받고 테이프를 재생하는 순간 1998년의 시간 속으로 들어가게 된다. 자신과 외모는 똑 닮았지만 성격은 정반대인 민주의 몸에서 깨어난 준희는 그곳에서 그토록 그리워하던 연준과 똑같이 생긴 시헌, 그리고 그의 친구 인규를 만난다.

시헌은 평소와 다른 것은 물론 자신을 연준이라 부르는 민주가 당황스러우면서도 이상하게 가슴이 떨려오고, 민주를 짝사랑하던 인규는 달라진 민주, 그리고 민주를 향한 시헌의 마음을 알아채며 설 곳을 잃어간다.

안효섭과 전여빈이 각각 연준과 시헌, 민주와 준희로 등장해 1998년과 2023년을 오가며 1인 2역을 펼친다. 여기에 강훈이 시헌의 절친이자 민주를 짝사랑하는 인규 역으로 등장한다.

특히 '너의 시간 속으로'는 뉴진스의 '아름다운 구속', 멜로망스 김민석의 'Never Ending Story', 림킴의 '벌써 일년' 등 시간을 뛰어넘는 명곡들을 리메이크한 OST까지 담아내 시청자들을 애틋한 감성에 젖게 만든다.

감독: 김진원 / 출연: 안효섭, 전여빈, 강훈 / 제공: 넷플릭스 / 관람등급: 15세관람가 / 공개: 9월8일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