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흔든 지수, 레전드 미모에 무대도 찢었다

조회 5,4552025. 4. 11.

블랙핑크 지수가 베트남에서의 솔로 투어 마지막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여운 가득한 무대 뒤 모습을 공개했다. 무대 위에서도, 백스테이지에서도 늘 완벽한 그녀는 이번에도 역시 ‘지수 스타일’이라는 이름값을 증명했다.

이미지출처 지수 인스타그램

사진 속 지수는 보랏빛 코르셋 톱과 풍성한 플라워 디테일이 돋보이는 미니 드레스를 착용해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블랙 플레어 스커트에 텍스처가 살아있는 레이어링이 더해져 페미닌하면서도 무대에 어울리는 세련미를 완성했다.

여기에 살짝 웨이브가 들어간 긴 생머리와 앞머리를 살짝 넘긴 헤어스타일은 클래식한 우아함을 더하며 지수만의 청순+고급 분위기를 증폭시켰다.

메이크업은 깨끗한 피부 표현에 코랄톤 블러셔와 은은한 음영 아이섀도우로 포인트를 줘,

무대 조명 아래서도 빛나는 지수의 페이스를 돋보이게 만들었다. 핑크 마이크를 손에 쥔 모습은 블링크(팬덤)과의 교감을 더욱 따뜻하게 전해준다.

지수는 이번 베트남 무대를 끝으로 'Lights, Love, Action!' 월드투어를 마무리 지으며, 팬들에게 “이 순간을 오래오래 기억할 수 있을 것 같다”는 감동적인 메시지도 함께 남겼다.

공연 후 무대 뒤에서 찍은 사진 속에서도 여운과 감동이 느껴지는 그녀의 표정은 보는 이들까지 뭉클하게 만든다.

한편 지수는 최근 솔로 앨범 [ME] 활동을 성황리에 마치고 차기작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연기와 음악 모두에서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며 글로벌 아이콘으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