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진 차승원, 임영웅에 내내 존댓말 “일꾼이 어려워” 토로(삼시세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해진, 차승원이 일꾼으로 온 가수 임영웅을 어려워하며 쉽게 말을 놓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날 임영웅과 일을 시작하며 유해진은 어색하게 "캠핑 좋아하냐"고 묻더니 그렇다는 답에 "이런 거 잘하겠다"고 짐작했다.
이에 유해진은 "어려워 일꾼이"라고 솔직한 속내를 털어놓았고, 차승원 또한 "야 영웅, 영웅 씨?"라며 임영웅을 쉽게 부르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임영웅은 "편하게 해달라"면서 유해진과 군대 얘기를 하며 아이스 브레이킹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유해진, 차승원이 일꾼으로 온 가수 임영웅을 어려워하며 쉽게 말을 놓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9월 27일 방송된 tvN 예능 '삼시세끼 Light'(이하 '삼시세끼') 2회에서는 첫 손님 임영웅과 함께하는 평창 세끼하우스에서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임영웅과 일을 시작하며 유해진은 어색하게 "캠핑 좋아하냐"고 묻더니 그렇다는 답에 "이런 거 잘하겠다"고 짐작했다.
이런 유해진을 향해 나영석은 "형 왜 쉽게 말을 못 놓냐"고 물었다. 이에 유해진은 "어려워 일꾼이"라고 솔직한 속내를 털어놓았고, 차승원 또한 "야 영웅, 영웅 씨?"라며 임영웅을 쉽게 부르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임영웅은 "편하게 해달라"면서 유해진과 군대 얘기를 하며 아이스 브레이킹을 했다. 유해진이 연천에서 군생활을 했다고 하자 임영웅은 본인은 어린시절 연천에 살았다고 공감대를 형성했다. 임영웅은 "오늘 이등병 마인드를 장착하고 왔으니 편하게 시켜달라"고 거듭 부탁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재혼 앞둔 서동주, 수영복 입고 뽐낸 글래머 몸매…♥4살 연하 복받았네
- ‘정글밥’ 안전사고도 ‘정글의 법칙’ 따라 가나? 머리 찢어졌던 유이 또 다쳤다[TV와치]
- ‘김태현♥’ 미자, 흘러내리는 뱃살 충격‥다이어트 전후 공개
- 전종서, 밀착 원피스로 골반 수술 의혹 종결‥완벽한 S라인
- 덱스, 일모자 쓰고도 예쁜 고민시에 플러팅 “함께 어디든 좋아”(산지직송)[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