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생방송 중 한 가족에게 기적이 일어나면서 많은 화제가 되었는데요. 대체 해당 가족에게 어떠한 기적이 일어난 것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가족은 반려견 루시와 함께 여행을 떠났는데요. 하지만 행복했던 여행은 곧 아수라장으로 바뀌었습니다.

여행지의 불꽃놀이 소리에 루시가 놀라 목줄을 끊고 달아나버렸기 때문인데요.
가족들은 내내 루시를 찾아다녔지만 집으로 돌아갈 때까지 아무런 단서도 찾지 못했습니다. 가족들은 지역 방송에 “우린 루시가 필요해요” 라며 눈물을 흘리며 호소했습니다.
소식을 들은 여행지 주민들은 루시를 찾기 위해 팔을 걷어붙였습니다.

밖으로 나가서 숲을 수색하고, 실종 전단지를 만들었으며 루시의 사진을 걸고 퍼레이드 행사에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루시를 찾기 위한 페이스북 페이지에는 무려 2900명 이상의 사람들이 모이기까지 했는데요.
쏟아지는 제보 속에서도 루시는 찾을 수 없었지만, 그럼에도 가족들은 "계속해서 제보해 주세요"라고 간곡히 부탁했습니다.
5개월 후에 인터뷰가 다시 진행되었는데요. 그때까지도 가족들은 루시를 찾지 못해 상심해 있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진행자가 '특별 게스트'를 데려왔다고 하는데요.
사람들이 기어코 루시를 찾아내 방송에서 깜짝 공개한 것입니다. 인터뷰는 화상으로 진행되었지만 가족들은 화면 속 루시를 보자마자 눈물을 터트렸습니다.

이후 가족들은 다시 여행지로 가 루시를 꼭 안아주었습니다.
온 지역사회가 힘을 합쳐 만들어낸 재회인 것인데요. 루시는 지금 가족들 품에서 건강을 회복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해당 사연을 접한 네티즌들은 "두 번 다시 떨어지기 말길", "얼마나 보고 싶었을까", "끝까지 노력한 덕분에 찾을 수 있었다", "2900명의 영웅이네"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습니다.
Copyright © © 오토카뉴스. 모든 권리 보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