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83살의 국민 할머니의 오토바이 바이커가 되신 멋진 근황

<나야, 문희> 세계 최초! 100% AI나문희로 만든 영화, 메인 예고편 공개!

국민 배우 나문희가 AI 유니버스에서 무한 데뷔하는 <나야, 문희>가 오는 12월 24일(화) CGV 단독 개봉을 앞두고, 다채롭고 흥미로운 모습의 ‘생성형 나문희’가 등장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나야, 문희>는 세계 최초!! 스타배우가 무한 등장하는 100% AI영화 개봉을 알리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 배우이자 밈 트렌드를 이끄는 배우 나문희의 100% AI영화.

<나야, 문희>는 AI를 활용하여 스타배우 나문희의 다채롭고 흥미로운 모습을 가득 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다양한 영화에 등장했지만,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배우 나문희의 전혀 새로운 모습들을 망라하고 있다.

나문희가 마주 앉아있는 거울이 각기 다른 방향을 향하면서 전혀 다른 나문희를 반영하는 장면으로 예고편은 시작한다. 이어 산타 문희, 문희 리자, 문어 문희, 연예 리포터 문희, 바이커 문희, GUN GANG 문희, 꽃 문희, 우주 문희 등 영화에 등장하는 다양한 나문희를 보여준다.

이어

세계 최초! 스타배우가 무한 등장하는, 100% AI 영화 개봉!”

이라는 카피와 더불어, 이 흥미로운 영화는 오직 CGV에서만 볼 수 있다는 정보를 전하며 마무리된다.

1961년 MBC 라디오 1기 공채 성우로 데뷔한 배우 나문희는 <수상한 그녀>, <영웅>을 비롯한 수많은 작품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울렸으며, ‘호박고구마’, ‘나문희의 첫사랑’ 등 각종 밈의 주인공이 되어 콘텐츠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이처럼 국민 배우로서 활발하게 활약하고 있는 배우 나문희는 AI 단편 영화 감독 5명의 페르소나가 되어, 시간, 공간, 장르, 캐릭터의 경계가 없는 AI 세상에서 ‘상상 초월 무한 데뷔’라는 유례없는 도전에 임한다.

<나야, 문희>는 국민배우 나문희의 음성과 이미지를 활용한 AI나문희를 등장시켜 완성된 작품이다. 실제 나문희 배우가 전혀 참여하지 않은 100% AI영화이며, 이번 <나야, 문희>는 전세계 최초로 스타가 등장하는 AI영화가 극장 개봉하는 셈이다.

오는 12월 24일(화)에 개봉하는 영화 <나야, 문희>는 현재 CGV 용산아이파크몰, 여의도, 건대입구, 서면, 고양행신, 광주금남로 등 전국 15개 CGV 극장에서 예매를 오픈했으며, 점차 상영관을 확대할 예정이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