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임 “母 하숙정, 딸 교수” 3대 요리연구가 집안 자랑 (퍼펙트라이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종임이 3대 요리연구가 집안을 자랑했다.
10월 9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서는 3대째 요리연구가 집안 이종임(72세) 박보경(43세) 모녀가 출연했다.
이성미가 "어떻게 3대째 같은 길을 걷게 됐냐"고 묻자 이종임은 "어머니가 1세대 요리연구가로 최초로 요리학교를 설립하셨다"고 답했다.
이어 이종임은 "딸이 같은 길을 걸으리라고 생각 못했다. 식품영양학과 겸임교수로 후배 양성에도 힘쓰고 있어 든든하고 자랑스러운 딸"이라고 딸도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종임이 3대 요리연구가 집안을 자랑했다.
10월 9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서는 3대째 요리연구가 집안 이종임(72세) 박보경(43세) 모녀가 출연했다.
이성미가 “어떻게 3대째 같은 길을 걷게 됐냐”고 묻자 이종임은 “어머니가 1세대 요리연구가로 최초로 요리학교를 설립하셨다”고 답했다.
신승환은 “고 하숙정 선생님 맞으시죠? 제가 요리에 관심이 많아서”라며 이종임 모친 하숙정을 언급하자 이종임은 “맞다”며 “그 길을 제가 또 걷고 있다”고 말했다. 신승환은 “멋있다”고 감탄했다.
이어 이종임은 “딸이 같은 길을 걸으리라고 생각 못했다. 식품영양학과 겸임교수로 후배 양성에도 힘쓰고 있어 든든하고 자랑스러운 딸”이라고 딸도 자랑했다. (사진=TV조선 ‘퍼펙트라이프’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엄마는 화 안 나?” 박지윤 ‘불륜 맞고소’ 전쟁에도 애들과 잘 먹고 잘살아[이슈와치]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우지원 눈물로 밝힌 17년만 파경 “아이들에 미안, 선풍기 사건은…” (이제 혼자다)[어제TV]
- 유명 운동선수 누구? 아내 폭행·외도→15억 빚 충격 “감옥도 갔다” (물어보살)[어제TV]
- 김풍 ‘흑백요리사’ 섭외 받았지만 거절 “내가 낄 자리 아냐”(파김치갱)
- ‘나는 솔로’ 15기 옥순 동생 “수의대생 남친 잘생겨 악플” (김창옥쇼3)[결정적장면]
- 김대호, 한 마리 500만 원 ‘백해삼’ 포획 현장 “후광 보여” (푹 쉬면 다행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