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마음으로 더 가까이
MOTOFLEX SEOUL OPEN HOUSE
지난 4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모토플렉스 서울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오픈 하우스 이벤트가 진행됐다. 방문객들은 편안한 분위기에서 피아지오 그룹의 다양한 모델을 살펴볼 수 있었다.
ㅡ
서울 강남구 논현로 816에 위치한 모토플렉스 서울점에서 오픈하우스 이벤트를 진행했다. 4월 21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 행사에는 피아지오, 베스파, 아프릴리아, 모토굿찌의 전 라인업이 전시되었다. 알록달록 다양한 컬러의 베스파부터 피아지오의 대표 모델 비버리, 모토굿찌의 V85 TT, 아프릴리아의 어드벤처 모델 투아렉과 스포츠바이크 RS660, 어반스쿠터 SR GT 125 등이 준비되었다. 자유로운 분위기로 진행되었지만 고객의 요청에 따라 모델 소개와 구매 상담까지 가능했다.
금요일을 포함하여 토요일과 일요일에 행사가 진행된 만큼 다양한 라이더들이 행사에 참가했다. 모토플렉스 서울점 입구에는 포토존을 마련하여 고객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SNS에 게시하면 다양한 경품까지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가 준비됐다. 또한 당일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들에게는 기념 머그컵을 증정해 눈길을 끌었다.
별도의 공간에서는 간단한 핑거푸드와 음료를 제공하여 방문객이 편안하게 오픈하우스를 즐길 수 있었다. 새롭게 모토플렉스 서울점을 맡게 된 임신훈 대표이사는 “고객분들이 모토플렉스 안에 있는 다양한 브랜드, 기종들을 좀 더 편안하고 쉽게 살펴볼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오픈하우스 행사를 준비했습니다. 베스파를 비롯해 모토굿찌와 아프릴리아, 피아지오의 다양한 모델을 직접 시승까지 해보면서 각모델의 매력을 제대로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올해에는 많은 행사를 통해 고객들과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입니다.”라고 전했다.
모토플렉스 서울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816 1층 02-6671-1946
인스타그램 @motoplex_seoul
글/사진 윤연수 취재협조 피아지오그룹 코리아 제공 월간 모터바이크 www.mbzine.com <저작권자 ⓒ 월간 모터바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