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구성환 극한 등산→기안84X박지현 취중진담 ‘최고 7.6%’
구성환이 극한의 가을 등산으로 행복과 고통 사이 ‘희로애락’을 제대로 보여줬다. ‘영웅형제’ 기안84와 박지현은 낚시터에서 추억과 우정을 쌓으며 서로를 더 깊이 알아가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구성환이 가을을 맞아 예봉산 등산에 도전한 모습과 ‘영웅형제’ 기안84와 박지현의 여행 2탄이 공개됐다.
26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나 혼자 산다’의 가구 시청률은 수도권 기준 6.2%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또한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2049 시청률에서는 3.1%(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 금요일 예능프로그램 1위를 차지했다.
최고의 1분은 구성환이 거친 산행에 털썩 주저앉아 파인애플 도시락을 먹으며 급격히 혈당을 끌어올리는 장면(23:49)이었다. 파인애플 한 입에 행복해하는 ‘아기 성환’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며 시청률은 7.6%까지 치솟았다.
가을을 맞이해 소풍을 계획한 구성환은 간장 어묵, 감자볶음, 볶음김치, 고추냉이마요 게맛살, 단무지, 우엉, 치즈 등 꽉 찬 스페셜 김밥을 만들어 도시락을 준비했다. 먹음직스러운 김밥의 자태는 물론 깔끔한 정리까지 완벽한 구성환의 모습은 이전 그대로였다. 소풍 가방에 도시락과 간식을 채우던 구성환은 갑자기 터진 텀블러 뚜껑 축포(?)에 꽃분이와 함께 화들짝 놀랐지만, 자신의 동체 시력을 언급하며 ‘럭키 성환’의 마인드를 보여주기도.
가을 소풍으로 구성환이 선택한 곳은 바로 예봉산. 2년 전 이주승과도 오른 적이 있다며 자신감을 드러낸 구성환은 등산 시작과 함께 마주한 90도 직각 경사에 거친 숨을 내쉬었다. 그는 오르고 올라도 끝나지 않는 오르막에 가다 쉬다를 반복하며 간식으로 에너지를 끌어올렸다. 등산스틱까지 내동댕이 치고 털썩 주저앉아 울음을 터트릴 것 같은 구성환의 모습은 마치 엄마를 잃은 아기를 떠올리게 해 웃음을 안겨줬다.
구성환은 산 정상에 있는 매점의 아이스크림을 생각하며 힘을 내 마침내 정상을 정복했지만, 굳게 닫힌 매점에 망연자실했다. 하지만 야무지게 챙긴 스페셜 김밥과 컵라면으로 꿀맛 같은 식사를 마친 구성환은 행복감을 만끽했다. 인증샷까지 찍고 예봉산과 작별을 고한 구성환은 하산 후 닭백숙과 시원한 막걸리로 고된 등산의 고통을 날렸다.
또한 이날 구성환은 이장우와 ‘108kg 브라더스’로 뜻밖의 케미를 터트리며 웃음을 안겨줬다. 점점 닮은 점들을 발견해 가는 두 사람의 앞으로 관계가 어떻게 발전하게 될지 기대가 쏠렸다.
그런가 하면 ‘영웅 형제’ 기안84와 박지현의 영종도 여행 모습도 공개됐다. 오토바이를 타고 내비게이션을 따라 달리던 기안84와 박지현은 낯선 길과 마주했지만 영웅의 기세로 거친 비포장 도로 위를 질주했다. 박지현도 “길 잃는 것도 여행이다”라며 형의 질주를 함께 즐겼다. 모래벌판 위 ‘공사판 라이딩’을 펼친 두 사람의 모습에 스튜디오는 웃음으로 초토화됐다. 오토바이를 끌고 밀며 흙길을 개척해 도착한 곳은 기안84의 아지트인 낚시터였다. 기안84가 낚시를 즐겼다는 박지현의 취향을 고려해 풀 코스를 준비한 것.
낚싯대를 던진 두 사람은 그동안 몰랐던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고, 공통점을 발견하며 더욱 가까워졌다. 또 기안84는 ‘감성돔’을 잡아 ‘영웅 선배’의 자존심을 지켜냈고 박지현은 “역시 형님은 다르다. 하늘이 도운 것 같다”라며 감탄했다.
기안84가 잡은 감성돔 회와 박지현이 만든 매운탕으로 한 상을 차린 ‘영웅 형제’. 호텔보다 모텔이라며 모텔 감성까지 통한 두 사람의 모습에 무지개 회원들은 웃음을 터트렸다. 기안84는 “10년 전 제 모습을 보는 것 같아서 좋았고 기특했다”라며 동생을 향한 마음을 전했고, 박지현은 “그냥 좋아요. 산책 시켜 주는 느낌이었다. 스트레스 푸는 법을 알려준 것 같다”라며 “모든 게 짱입니다”라고 기안84를 향한 고마움을 전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전현무, 박지현에 연애 조언 “일하면서 다 할 수 있어” (나혼산)
- 구성환, 예봉산 오르다 멘털 와르르 “피 냄새 난다” (나 혼자 산다)
- ‘나혼산’ 구성환-이장우, 몸무게 맞교환? 기안84 “108kg 브라더스”
- '나혼산' 기안84, 박지현과 모텔 감성도 통했다 "형도 모텔 좋아"
- MBC '나 혼자 산다', 2024년 광고주가 뽑은 좋은 프로그램상 수상!
- "눈물 날 것 같네" 구성환, 멘털 제대로 털리고 울기 직전…무슨 일?(나혼산)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