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바이크에 어울리는 라이딩 기어
클래식 바이크에 어울리는 라이딩 기어
CLASSIC STYLE
/
라이드앤롤
벨, 헤돈, RSD, 세인트, 헬스톤스, 레드윙 등 라이더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대중에게 사랑받는 클래식 라이딩 기어와 의류를 판매하는 라이드앤롤의 추천 기어
레이저 오로시 빈티지 그레이
클래식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1919년부터 1세기가 넘는 역사를 가진 헬멧 브랜드. ECE와 KC 인증을 획득한 안전성을 인정받은 헬멧.
RSD 팔로마 재킷 다크 올리브
재킷은 시대를 관통하는 클래식 디자인에 코듀라 등 특수 소재를 적용시킨 라이딩 재킷이다. 올리브와 안감의 오렌지 조화로 스타일을 더한다.
세인트 언브레이커블 미니멀리스트 크루 그레이
심플하게 세인트 언브레이커블 로고가 프린트된 캐주얼 맨투맨.
세인트 모델 3진
겉보기엔 캐주얼한 일반 바지처럼 보이지만, 세인트는 ‘지구에서 가장 강한 모토 데님’을 목표로 한다. Dyneema 원단이 적용되었다. 무릎과, 골반에 보호대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다.
RSD 로스웰 블랙
프린트 디자인 없이 가죽의 배치와 구성으로만 디자인된 클래식 장갑. 100% 소가죽 풀 그레인 레더를 사용했다.
레드윙 아이언 레인저 8084 블랙 하니스
클래식 부츠의 대표 브랜드인 레드윙에서 베스트셀러인 아이언 레인저다. 미네소타의 광산 이름을 따서 만든 워크 부츠.
벨 디럭스 바라클라바
목과 가슴까지 이어진 것이 특징인 겨울용 바라클라바. 두툼한 원단 사용으로 확실한 보온력을 갖췄다.
ㅡ
롤링하츠
할리우드 영화에 출연하면서, 배우들이 사랑하는 브랜드로 알려진 영국을 대표하는 클래식 브랜드 벨스타프 부터 마르코, 스타일마틴, 제인모토, 78 글러브 등 클래식 라이딩 기어를 판매하고 있는 롤링하츠의 추천 기어
마르코 풀 문 체리 레드
60년대 빈티지 헬멧에서 디자인을 승계한 풀문 헬멧. 디자인은 클래식하지만 쉘에는 카본섬유가 적용되어 안전성을 갖췄다.
벨스타프 그린스트리트 밀리터리 그린
영국을 대표하는 클래식 라이딩 기어 브랜드 벨스타프에서 출시한 텍스타일 라이딩 재킷. 밀리터리 그린 색상을 채택해 택티컬한 룩을 연출한다.
벨스타프 풀 집업 후디 블랙
미니멀한 벨스타프 로고가 삽입된 집업 후디. 실버 컬러의 지퍼와 후드 조절 끈 마감이 고급감을 더한다.
벨 스타프 이스트햄 워시드 로우 스트레치 데님 차콜
클래식 라이딩 진 스타일에서 영감받은 캐주얼 워시드 데님. 스키니 핏으로 딱 붙는 착용감이다. 무릎에는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클래식함과 활동성을 모두 챙겼다.
스타일마틴 베니스 화이트
겉보기엔 빈티지하고 스타일리시한 스니커즈처럼 보이지만 CE 인증을 받은 안전성을 확보한 라이딩 슈즈. 방수 멤브레인이 적용되었고, 가죽 내부에 PU 프로텍터가 삽입되어 있다.
글 손호준 사진 양현용 제공 월간 모터바이크 www.mbzine.com <저작권자 ⓒ 월간 모터바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