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준비하는 9월의 신상 뷰티 아이템 28

여름의 흔적을 깨끗하게 지워줄 스킨케어부터 선선한 가을바람을 닮은 향기까지. 새로운 시즌을 맞이하는 9월의 신상 뷰티 리스트.

성분을 깐깐하게 따지는 편집장 J

1 깨끗하게, 맑게, 자신 있게!
닥터 바바라 스텀 브라이트닝 세럼
천연 성분을 사용한 항산화 브라이트닝 케어. 가든 식물 추출물과 인삼 성분을 활용해 활성산소, 환경 스트레스를 차단해 피부를 깨끗하게 회복시킨다. 30ml 45만9000원.

2 밀도 높은 결광 피부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베리어 리페어 씨드 펩타이드 리저브 세럼
기존의 세라마이드보다 장벽 복구 효과가 몇 배로 강력한 ‘씨드 펩타이드’를 적용했다. 피부 장벽 강화와 동시에 자생력을 높인다. 30ml 4만5000원.

3 좋은 건 크게 더 크게!
라부르켓 마일드 클렌징 젤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흰 버드나무 껍질과 보습막을 형성하는 자작나무 설탕을 배합했다. 노폐물을 제거하면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고맙게도 이번엔 용량까지 커졌다. 120ml 5만2000원.

4 LIP SERVICE
버츠비 립 트리트먼트 레몬 소르베 앤 비타민C
고보습 성분인 내추럴 세라마이드와 호호바씨 오일이 입술을 매끈하고 촉촉하게 해준다. 100% 자연 유래 성분의 비타민 립 케어. 7.08g 1만3500원.

5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
라프레리 스킨 캐비아 럭스 크림
스테디셀러 캐비아 크림이 또다시 진화되어 출시된다. 새로운 테크놀로지, 캐비아 마이크로 뉴트리언트를 결합시켜 차원이 다른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100ml 154만4000원.

6 피부과 가지 마요
라 메르 뉴 리프팅 퍼밍 세럼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동시에 얼굴과 목 주변을 집중적으로 강력하게 리프팅해주는 고기능 세럼. 30ml 57만원.

7 토너도 3D 시대
로이비 인텐스 하이드레이션 모이스처라이징 토너
얼굴의 굴곡에 관계 없이 피부 곳곳에 균일한 양으로 도포되는 3D 보습 포뮬러로 유효 성분이 오래도록 피부에 안착한다. 200ml 4만9000원.

마감 기간에도 메이크업하는 에디터 W

1 파데도 하이브리드
시세이도 리바이탈에센스 스킨 글로우 파운데이션 130 오팔
마이크로 에센스 캡슐을 적용해 모공 끼임과 들뜸 없이 피부 결을 살리고, 마이크로바이옴 과학기술을 적용한 스킨케어 성분이 미백과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까지 동시에 케어해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린다. 30ml 8만3000원.

2 SO NATURAL
로라 메르시에 캐비어 스틱 아이 컬러 매트 13 오 내추럴
로라 메르시에의 매트 스틱 섀도가 새롭게 리뉴얼되었다. 크리미한 제형이 피부에 미끄러지듯 발리며 눈가에 자연스러운 음영을 더한다. 워터프루프 타입 섀도로 메이크업이 번짐 없이 오래 유지된다. 1.64g 5만원.

3 ROSE FANTASY
디올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 #625 미차
디올의 새로운 매트 립스틱. 크리스챤 디올이 사랑한 꽃, 레드 피어니 추출물을 듬뿍 담은 포뮬러가 바르는 순간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된다. 차분한 모브 로즈 컬러로 메이크업에 우아함을 더한다. 3.2g 5만5000원.

4 하나로 다 돼요
힌스 올라운드 아이 팔레트 01 셉템버
텁텁함 없이 맑게 레이어링되는 매트 텍스처 3가지와 투명한 펄감을 자랑하는 글리터 텍스처 3가지를 콤팩트한 사이즈의 팔레트에 담았다. 활용도 높은 컬러 구성으로 섀도부터 셰이딩, 하이라이터까지 팔레트 하나로 해결할 수 있다. 6.4g 2만6000원.

5 유리알 파우더
안나수이 로즈 프레스드 파우더 200
파우더 명가 안나수이의 프레스드 파우더. 빛을 반사하고 투과하는 파우더 2가지를 함께 사용해 투명한 피부를 연출한다. 로즈힙 열매와 장미꽃에서 추출한 보습 성분을 담아 건조함을 잡았다. 14g 9만3000원.

6 VELVET ON MY LIPS
지방시 뷰티 르 루즈 앵떼르디 크림 벨벳 N37 루즈 그레네
크리미한 벨벳 텍스처로 뭉침이나 번짐 없이 강렬한 립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는 지방시의 새로운 리퀴드 립스틱. 특수 개발한 애플리케이터로 정교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6ml 5만3000원.

7 대세는 #세럼데이션
맥 스튜디오 래디언스 세럼-파워 파운데이션 N11
맥에서 야심 차게 선보이는 리퀴드 파운데이션. 세럼을 바른 듯 촉촉한 피니시를 자랑하는 제품. 80%를 스킨케어 베이스로 구성해 온종일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장벽을 보호한다. 30ml 7만2000원.

향기에 예민하고 깐깐한 에디터 H

1 놀러 와요, 프로방스의 숲으로
몰튼 브라운 와일드 민트&라반딘 배쓰&샤워 젤
몸에 붙은 먼지와 불순물을 부드럽게 씻어주고, 버블 입욕제로도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유수분 밸런스 유지에 특효인 허니서클 꽃 추출물과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수분 제공과 유지에 도움을 주고, 사용감이 산뜻하다. 300ml 4만2000원.

2 FROM THE ZEN GARDEN
딥티크 레 몽드 드 딥티크 프리미엄 캔들 떵플르 데 무스
딥티크가 캔들 라인 론칭 6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리필 가능한 프리미엄 캔들 컬렉션. 그중 그린 컬러의 ‘프리미엄 캔들 떵플 데 무스’는 마치 교토 아라시야마산 남쪽의 한 일본 사원에 있는 듯한 아늑함을 주는 향이다. 풋풋한 이끼와 나무껍질을 바탕으로 한 우디 액센트와 이끼를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향기 노트로 마음에 평온함을 가져다준다. 270g 37만1000원.

3 시칠리아 오렌지 한 입
쿨티 밀라노 홈 스프레이 아라마라
시트러스 과육과 우디 노트를 조합해 완성한 디퓨저. 오래 맡으면 머리가 어지럽거나 속이 울렁거리는 여느 시트러스 구어망드 향과 달리 자꾸 맡고 싶은 매력적인 향을 풍긴다. 너무 가볍지도 무겁지도 않은, 쌉쌀하지도 마냥 달콤하지도 않은 오렌지 향기를 느끼고 싶다면 추천. 100ml 6만9000원.

4 프루티 플로럴, 그 이상
조 말론 런던 잉글리쉬 페어 앤 스윗 피 코롱
따뜻한 햇살 아래 먹음직한 배(Pear)가 나뭇가지에 탐스럽게 열린 모습을 연상시키는 코롱. 하나의 보틀에 배 한 개 분량의 페어 프루트 추출물이 들어 있어 진한 달큼함이 그대로 느껴지는 것이 특징. 러블리한 스위트 피와 파우더리한 화이트 머스크로 감각적인 조합을 완성했다. 100ml 22만원.

5 IT’S NOT FOR HER, FOR ME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올 오브 미 EDP
프랑스 남부 그라스에서 재배한 로즈 센티폴리아 향으로 시작해 매그놀리아 에센스와 블랙 아이리스를 더해 깊은 관능미를 뽐낸다. 거기에 제라늄, 튜베로즈, 앰버 노트와 샌들우드까지 어우러져 우아하고 그윽한 여운을 남긴다. 90ml 18만5000원.

6 싱그러운 정원으로의 초대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 레 자뎅 프랑세 컬렉션 레비지날 바디로션 그로세이
허브와 열매가 어우러진 푸릇푸릇한 텃밭의 앙상블. 신선한 베르가모트와 새콤달콤한 베리류가 더해져 섬세한 싱그러움을 만끽할 수있다. 은은한 향기와 함께 촉촉하게 발리는 텍스처는 피부를 오랜 시간 부드럽게 가꿔준다. 190ml 11만5000원.

7 HEALING ME SOFTLY
폴라초이스 클리니컬 엘라스티시티 리뉴얼 바디 트리트먼트
나이 들면서 얇아지고 처지는 피부를 위한 에너지 리셋 보디 크림. 에쿠올, 다이드제인, 제니스테인 3종 소이 이소플라본 성분이 노화의 흔적을 탄탄하게 복구해줄 것이다. 무겁지 않은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고 산뜻하게 스며들어 데일리로 사용해도 좋다. 100ml 10만3000원.

스페셜 컬렉션을 수집하는 에디터 G

1 VANILA SHOWER
버버리 가디스 샤워젤
수확부터 조합까지 기존과 다른 방식을 적용해 풍성한 바닐라 향을 구현했다. 바닐라 추출물 3종류를 활용해 강렬한 우디 향부터 부드럽고 우아한 향, 신비하고 밀키한 향까지 다양한 바닐라 향의 매력을 즐길 수 있다. 부드러운 젤 텍스처가 온몸을 감싸 안으며 은은한 잔향을 남긴다. 200ml 7만5000원.

2 반짝반짝 빛나는
페라가모 세뇨리나 리베라 EDP
에너제틱한 향기와 독특하고 예상치 못한 노트의 조화로 여성이 지닌 에너지와 개성을 표현했다. 톡톡 튀는 부드러운 배의 향과 아로마틱한 칼라브리안 베르가모트를 시작으로, 장미와 플럼 넥타의 향이 중심에서 발산된다. 버터와 핑크 슈가 향이 달콤하게 감싸면서 따뜻하게 마무리되고, 향기만으로 긍정적인 에너지와 내면의 기쁨을 만끽할 수 있다. 100ml 19만2000원.

3 생기를 쌓아요
구찌 뷰티 블러시 드 보떼 07 트루 핑크
피부 상태에 알맞은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울트라-씬 파우더를 적용했다. 얇게 쌓이는 컬러로 원하는 만큼 레이어링해 자연스러운 홍조부터 대담한 룩까지 다채롭게 연출하는 텍스처가 특징. 파스텔 핑크 톤 ‘트루 핑크’는 부드러운 정석 핑크 컬러로 피부 톤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데일리 블러셔로 제격. 5.5g 8만6000원.

4 당신이 잠든 사이에
데코르테 AQ 앱솔루트 트리트먼트 스컬프팅 밤 크림
성분은 물론, 향과 패키지까지 업그레이드된 데코르테 나이트 크림. 고농축 수분 크림을 밤 제형으로 담아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들며 강력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한다. 산뜻하고 매끄럽게 마무리되고, 탄탄한 수분감과 영양감을 채워줘 밤사이 생기 있는 피부 컨디션으로 가꿔준다. 50g 36만8000원.

5 FRESH MORNING
프레쉬 로즈 모닝 바디 앤 핸드 워시, 바디 로션
베스트 퍼퓸 ‘로즈 모닝’의 향을 그대로 담은 보디 케어. 아침 이슬이 맺힌 장미를 연상시키는 상쾌한 향으로 기분 좋은 리추얼을 완성한다. 비타민 C 유도체와 비타민 E 성분을 담아 거칠고 건조한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케어한다. 각 300ml 바디 앤 핸드워시 3만9000원, 바디 로션 4만6000원.

6 ALL ABOUT YUZU
겔랑 아쿠아 알레고리아 오드 유주 포르테 EDP
아쿠아 알레고리아 컬렉션의 새로운 향수. 유자의 씁쓸하면서 상큼한 향기가 가진 대조적인 매력이 두드러지는 시트러스 우디 향을 완성했다. 90% 자연 유래 성분과 재활용 유리를 활용한 보틀로 지속가능성까지 챙겼다. 125ml 27만원.

7 WILD NATURE
샹테카이 루미네센트 아이섀이드 론
미국 서부의 야생마가 가진 건강한 아름다움에서 영감 받아 가을에 사용하기 좋은 컬러로 만날 수 있다. 시머한 펄이 함유된 탈크프리 젤 파우더 포뮬러로 뭉침 없이 우아하게 발색된다. 레이어링할수록 뭉침이나 밀림 없이 컬러에 깊이감을 더해 원하는 대로 블렌딩해 사용하기 좋다. 2.5g 8만9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