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 메르시에가 브랜드 앰버서더인 채수빈과 함께 한 ‘채수빈의 로지블룸룩’을 공개했다.
로라 메르시에와 채수빈의 메이크업 성공 공식
다가 오는 봄을 위한 메이크업 룩을 고민하고 있다면? 로라 메르시에와 브랜드 앰버서더 배우 채수빈이 함께 한 '로지블룸룩'으로 메이크업 힌트를 얻어보자.
‘채수빈의 진진 메이크업’에 이어 두번째로 공개한 ‘채수빈의 로지블룸룩’은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광채가 돋보이는 피부 표현과 은은한 장미빛이 감도는 메이크업이 특징! 톤 상관 없이 누구나 어울릴 법한 색 조합이 눈에 띈다.
첫 단계인 베이스에서 사용한 제품은 로라 메르시에의 ‘플로리스 뤼미에르 래디언스 퍼펙팅 톤 업 쿠션’. 피부에 다이아몬드 광채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가볍게 밀착되는 동시에 높은 커버력으로 피부의 톤과 결을 매끄럽게 표현해준다. 특히 지속력이 높아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봄, 여름철에 활용도가 높다. 특히 쿠션 중심부에 있는 핑크 코어가 밸런스를 맞추기 때문에 웜톤, 쿨톤 할 것 없이 모든 피부톤에 맞춰 즉각적인 화사함을 연출한다.
화사한 피부를 완성했다면 색조 차례! 아이 메이크업에는 부드러운 포뮬러로 눈가에 선명하게 밀착되는 ‘캐비어 스틱 아이 컬러 와일드 로즈’를 활용했는데, 마치 수채화를 얼굴에 물들인 듯 자연스러운 로즈 컬러가 돋보인다. 메이크업의 대미를 장식할 립은 바로 ‘캐비어 하이드라 크림 립스틱’! 선명한 컬러와 크림 피니시가 특징이다. 컬러는 두 가지로 구성했는데, 팔레 루아얄 컬러는 생기 넘치는 룩을 연출해주며, 핍스 애비뉴 컬러는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니 취향에 맞게 선택해볼 것.
해당 콘텐츠뷰의 타임톡 서비스는
파트너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