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또맘, 과즙세연 의상 입고 도전장…“방시혁 찾아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오또맘이 과즙세연 의상을 입고 근황을 전했다.
15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과즙세연에 도전하는 오또맘'이라는 제목의 글이 확산하고 있다.
글쓴이가 공개한 사진 속 오또맘은 과즙세연이 착용했던 옷을 입고 거울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오또맘은 "다이어트 성공 후 부작용이 있다. 모든 옷 도전하는 중"이라며 "ㅂㅅㅎ(방시혁) 역할 해주실 분 아직 찾는 중"이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방송인 오또맘이 과즙세연 의상을 입고 근황을 전했다.
15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과즙세연에 도전하는 오또맘’이라는 제목의 글이 확산하고 있다.
글쓴이가 공개한 사진 속 오또맘은 과즙세연이 착용했던 옷을 입고 거울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오또맘은 “다이어트 성공 후 부작용이 있다. 모든 옷 도전하는 중”이라며 “ㅂㅅㅎ(방시혁) 역할 해주실 분 아직 찾는 중”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달 8일 방시혁 의장이 미국 LA 베벌리힐스 거리에서 젊은 여성 두 명과 나란히 걷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해당 영상은 올해 7월 촬영분으로, 한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됐다.
특히 그중 한 여성이 BJ 과즙세연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이들의 관계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방 의장이 동행한 여성의 사진을 무릎을 굽혀가며 찍어주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가 됐다.
또 이 과정에서 과즙세연이 입은 옷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데뷔 25주년’ 기록 위해 역대급 프로젝트…서장훈과 함께 화보 촬영
- 모델과 로드걸로 많은 사랑을 받은 미스코리아 출신 신해리, 지난 13일 심장마비로 유명을 달리
- 김고은, ‘파격 숏컷’ 변신…토론토 뜨겁게 달궜다
- 박명수, 지상렬·정준하와 ‘전국노래자랑’ 출격…회식비 200만원 노린다
- 조현아, 매니저에 고급 세단 선물→빚 내서 사무실 운영 고백에 눈물 [종합]
- 턱선 어디갔어?…‘돌아온 22kg’ 이장우 요요 왔나? (나 혼자 산다)
- [단독] MBC ‘실화탐사대’ 안세하 학폭 취재…“핵심 취재원 확보”
- 우지원, 결혼 17년만 이혼…돌싱된지 벌써 5년
- ‘찐 금수저’ 최화정, 북촌 생가 최초 공개 “마당에 미끄럼틀도 있었다” 갤러리 된 한옥 저택
- 권나라, 추석 앞두고 8kg 뺀 비결 공개…“사과와 땅콩잼 갈아 마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