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아, 아직 선명한 허벅지 흉터…걱정되는 수영복 자태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근황을 공개했다.
앞서 권민아는 지난 9월 "요즘 사실 몇 달째 흉터 치료 중이다. 꾸준히 원장님께 흉터 치료 잘 받아서 몸도 마음도 건강한 모습 다시 보여드리고 싶다"라며 근황을 밝힌 바 있다.
한편 권민아는 2012년 걸그룹 AOA로 데뷔했다.
지난 2019년 5월 팀을 탈퇴한 권민아는 이듬해 AOA 전 멤버 지민에게 10여년간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해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권민아는 지난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못 찍는 사람끼리 모이면”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권민아는 지인들과 함께 호텔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다. 하얀색 수영복을 입은 권민아의 늘씬한 몸매와 허벅지에 크게 남은 흉터가 눈길을 끈다.
앞서 권민아는 지난 9월 “요즘 사실 몇 달째 흉터 치료 중이다. 꾸준히 원장님께 흉터 치료 잘 받아서 몸도 마음도 건강한 모습 다시 보여드리고 싶다”라며 근황을 밝힌 바 있다. 아직 치료가 끝나지 않은 듯 선명하게 남아있는 허벅지 흉터가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한편 권민아는 2012년 걸그룹 AOA로 데뷔했다. 지난 2019년 5월 팀을 탈퇴한 권민아는 이듬해 AOA 전 멤버 지민에게 10여년간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해 화제를 모았다. 최근 해시태그이엔엠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동아닷컴 김승현 에디터 tmdgus@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반라 노출 수준…시스루 드레스 깜짝 [화보]
- 이지현, 심하게 말랐는데 근육은 빵빵 [DA★]
- 子 하정우 그림으로 가득…김용건, ‘럭셔리’ 집 공개 (아빠는 꽃중년)
- 김구라도 당황…은지원 “장수원, 연상 진짜 싫어했는데 결혼” 폭탄 발언 (동상이몽2)
- 박나래, 전 소속사와 불화설 일축 “새 출발 격려해달라” [종합]
- 박신혜 사망 안타까워, 심폐소생술 진행했지만 결국…파격 엔딩 (지옥판사)[TV종합]
- 안현모 이혼하니 활짝 폈네 “너무 좋다, 연애만 하고파” (사당귀)
- 김영철 “현 20억대 아파트, 김생민 덕에 싸게 매매…내게 은인” [종합]
- 노윤서, 명문대 미대 출신 맞아? 현장 발칵 뒤집혀 (런닝맨)
- 구역질 나는 계모, 7살 아들 살해 후 방송 출연까지…충격 (용형사4)[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