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업 선언 후 줄행랑친 강남 예복업체, 피해 금액만 수십억(탐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자(父子) 탐정단'이 이번엔 폐업 선언 뒤 잠적한 강남 한복판 유명 예복업체 본점의 비밀을 파헤친다.
1월 13일 방송되는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코너 '탐정24시'에서는 피해자 부부들의 의뢰로 시작된 강남 유명 예복업체 증발사건 숨겨진 이야기가 공개된다.
피해금액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가운데 과연 '부자탐정단'이 잠적한 사장들을 만나 진실을 들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부자(父子) 탐정단’이 이번엔 폐업 선언 뒤 잠적한 강남 한복판 유명 예복업체 본점의 비밀을 파헤친다.
1월 13일 방송되는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코너 '탐정24시'에서는 피해자 부부들의 의뢰로 시작된 강남 유명 예복업체 증발사건 숨겨진 이야기가 공개된다.
지난 회 분점과의 인터뷰에서 "이미 (본점과) 갈라섰다. 언젠가 터질 걸 알았다"는 이야기가 나온 데 이어, 의류 공장과 업체 직원들도 피해자인 것으로 밝혀졌다. 적게는 약 1천만원, 많게는 5천만원까지 본점 직원들의 월급 등이 미지급됐다.
9년간 아들처럼 해당 예복업체 사장을 대했다는 의류 공장 사장은 "어느덧 밀린 금액만 약 3억원이다"고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피해금액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가운데 과연 ‘부자탐정단’이 잠적한 사장들을 만나 진실을 들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가수 노사연이 탐정실화극 '사건수첩'에 출격한다. 노사연은 14년 전 프로그램을 같이 한 인연으로 "유인나 씨가 너무 보고 싶어서 나왔다"며 반가움을 표시한다. 노사연은 "유인나 씨가 신인 때 너무나 신비로웠다. 너무 예뻤다"고 폭풍 칭찬을 건넨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 ♥임세령 비키니 인생샷 남겨주는 다정남‥파파라치에 걸린 11년차 커플
- 혜리 과감하게 벗었다, 탄수화물 끊고 끈 비니키 소화 ‘역대급’
- 차주영 파격 가슴 노출까지…‘원경’ 1-2화 연속 19금 편성 왜?
- “벗고 만지고” 선우은숙 친언니 증언=알권리 맞아? 유영재 목소리에는 웃음기가[이슈와치]
- 왕조현 극과 극, 원조 책받침 여신이었는데‥못 알아볼 듯한 은퇴 후 근황
- 이하늬 ‘열혈사제2’ 팀과 새벽 2시 회식 인증 “미친 사람들아”
- 이세영, 가슴 필러 터져 재수술→日 렌탈 남친과 데이트 “2시간에 20만원” (영평티비)[종합]
- 송지효, 속옷만 입고 글래머 몸매 자랑…유재석 김종국 놀랄 파격 변신
- “성매매는 맞지만” 린, 이수 논란 설전 후회 “결혼 후 먹잇감, 긁어부스럼”(피디씨)
- 이영애, 그림 같은 대저택 설경에 흠뻑 “잠들기 아까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