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여성의 '온라인 남친'으로 불린 톱스타 근황

[넷플릭스 오리지널 알려줌] 시리즈 <정강 경찰서> 등

시리즈 <정강 경찰서>

연쇄 살인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수수께끼 풀이에 돌입하는 경찰들의 이야기를 그린 범죄 코미디인데요.

엽기적이고 기괴한 수법의 살인이 계속해서 발생하자, 언론과 수사관들은 20년 전 관용구를 잘못 쓴 사람을 표적으로 삼아 살인을 저질렀던 '관용구 연쇄 살인마' 사건을 떠올리죠.

하지만 악명 높은 관용구 연쇄 살인마는 이미 체포된 지 오래, '정강 경찰서'의 개성 넘치는 형사들은 더 이상의 죽음을 막기 위해 새로운 연쇄 살인범이 낸 퍼즐을 풀어야 합니다.

독특한 장르적 매력으로 사랑받은 영화 <메리 마이 데드 바디>의 후속작으로, 더욱 흥미진진한 이야기와 미스터리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죠.

넷플릭스 영화 <아호, 나의 아들>, 드라마 <상견니>,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 등으로 아시아 여성의 '온라인 남친'이라는 별칭이 있는 허광한이 허당 형사 '우밍한' 역을, 넷플릭스 시리즈 <인선지인: 웨이브 메이커스>, <모어 댄 블루: 더 시리즈> 등의 왕징이 신임 서장 '린쯔칭' 역을 맡아 살인마의 퍼즐을 풀고 살인을 풀기 위해 전력 질주하는 모습부터 유쾌한 케미스트리와 웃음까지 모두 선보입니다.

▲ 시리즈 <팝스타 아카데미: KATSEYE> ⓒ 넷플릭스

시리즈 <팝스타 아카데미: KATSEYE>

하이브와 게펜 레코드가 함께 제작한 첫 번째 글로벌 걸그룹 '캣츠아이'의 탄생 과정을 기록한 다큐멘터리인데요.

2021년 11월 하이브와 게펜 레코드의 합작 프로젝트 '하이브 x 게펜 글로벌 걸그룹 오디션'이 발표된 이후, 차세대 팝스타가 되기를 꿈꾸는 전 세계 12만 명의 소녀들이 오디션에 지원하죠.

그리고 다양한 국적과 배경, 재능을 가진 20명이 후보로 선정되어 체계적인 케이팝 트레이닝을 받으며 최종 멤버 6인에 들기 위해 치열한 경합을 벌이기 시작하는데요.

이제는 전 세계를 무대로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 가고 있는 BTS를 탄생시킨 하이브와 미국 얼터너티브 록의 성공을 이끈 게펜 레코드만의 독자적인 인재 트레이닝 및 개발 프로그램 또한 엿볼 수 있습니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걸그룹이 탄생하기까지, 글로벌 스타덤을 향해 달려가는 이들의 빛나는 여정을 확인해 볼까요?

▲ 시리즈 <베이비 피버> 시즌2 ⓒ 넷플릭스

시리즈 <베이비 피버> 시즌2

비밀 임신과 함께 시작된 '나나'의 조금은 특별한 육아기입니다.

주인공 '나나'는 술에 취해 전 남자친구 '마티아스'의 정자를 자신의 몸에 수정시키고, 성급한 행동은 임신으로까지 이어지고 말죠.

'나나'는 이 사실을 마티아스에게 숨기기 위해 애쓰지만 이미 아이는 태어났고, 아이의 존재를 영원히 비밀로 부칠 수는 없는 상황인데요.

'나나'는 '마티아스'에게 이 상황을 설명하고, 한참 전에 식어버린 사랑을 되살려 전 연인을 되찾으려 합니다.

하지만 '마티아스'는 '나나'와의 재결합에 그다지 관심이 없어 보이는데요.

그 와중에 '나나'는 직장 생활도 잘 유지해 보려 하지만, 상냥한 직장 동료 '함푸스'의 등장으로 더욱 혼란에 빠지죠.

과연 '나나'는 눈덩이처럼 불어난 거짓말을 수습하고, 인생의 가장 큰 난관을 해결할 수 있을까요?

Copyright © 알려줌 알지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8-2025 ALLYEOZUM INC. All Rights Reserved